5월25일(목) - 음4월6일

5월25일(목) - 음4월6일

코리아이글뉴스 2023-05-25 09:00:00 신고

(사진제공/더사주)
(사진제공/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절제하고 양보하는 마음을 가지면 모든 것을 지킬 수 있는 날입니다.
48年生 뜻이 같은 사람들과 의기투합하여 일을 처리하면 수월하게 마무리할 수 있답니다.
60年生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한다면 명예와 영광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72年生 강한 추진력과 인내력으로 극복하면 생각지 못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84年生 오늘은 꿋꿋하게 행동할 때 주위의 신뢰를 얻어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답니다.
96年生 끝까지 노력하면 풀리지 않던 어려운 문제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는 날입니다.
08年生 가끔 삐끗하더라도 절망하지 않고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는 것이 유리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결과를 얻기 힘들 것 같으니 하던 일을 먼저 마무리하는 게 좋겠네요.
49年生 물질적인 이득보다는 명분을 추구하면 큰 결실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61年生 운이 하락하고 있으니 계획한 일이 있다면 잠시 미뤄두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73年生 빠른 판단력으로 일을 추진해 나아가면 바라는 목표를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85年生 조력자가 나타나서 일을 도와주니 하던 일이 일사천리로 마무리 지어질 수 있어요.
97年生 오늘은 휴식을 취하지 않아도 평소보다 투지와 의욕이 넘쳐 나는 하루입니다.
09年生 하던 일이 빠르게 잘 진행되면 자신의 능력을 최대치로 발휘하는 것이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거침없는 언행으로 인해 남을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답니다.
50年生 후회하는 일을 줄이고 싶다면 주위 사람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62年生 과중한 업무라도 중단하지 말고 끝까지 노력해야 결과를 볼 수 있는 하루입니다.
74年生 쉽고 빠른 길을 택하는 것보다 더디더라도 정확한 길을 택해야 유리합니다.
86年生 가까운 사이일수록 상대방을 위한 배려를 보이는 자세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98年生 최근에 알게 된 사람과 자주 만나서 더 가까운 사이로 발전시켜 보는 게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소식을 하며 적당한 운동으로 건강 유지에 힘쓰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51年生 기운 넘치는 일이 샘솟듯 일어나고 진행하고 있는 일에는 성과가 있는 날입니다.
63年生 오늘은 혼자보다는 여럿이 협력하여 일을 진행하는 것이 승산이 큰 날입니다.
75年生 좋은 기운이 가득한 날이니 하고 싶은 일을 하면 건강운도 크게 상승한답니다.
87年生 오늘은 일의 마무리 단계까지 가더라도 긴장의 끈을 놓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9年生 일이 힘들거나 고단한 날이 될 수 있으나 성장을 할 수 있는 계기로 생각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상대의 겉모습만 보고 고정관념을 가지고 상대를 대하지 않는 것이 현명해요.
52年生 직업운의 기운이 좋으므로 자신이 구하고자 하는 일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64年生 또 한 번의 기회가 주어지니 여건과 환경에 새롭게 빨리 적응해야 하는 운입니다.
76年生 초심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일에 최선을 다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88年生 열정이 앞서 정작 중요한 것을 놓칠 수 있으니 객관적으로 확인하는 게 좋아요.
00年生 답답한 일이 생길 수 있으나 자신의 판단을 믿고 일을 진행하는 게 유리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올 수 있으니 미리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53年生 말을 함부로 하여 지금까지 쌓아온 신뢰를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해요.
65年生 풀리지 않았던 일들을 깔끔하게 해소하니 자신의 능력이 빛나는 하루입니다.
77年生 신뢰가 중요한 날이니 말 한마디라도 신중하게 하면 기회가 찾아올 수 있어요.
89年生 빠른 성과를 기대하거나 조급한 태도는 되도록 삼가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01年生 새로운 일에 흥미를 느끼고 정보를 찾아본다면 운이 대폭 상승하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번거롭고 어지러운 일들이 서서히 정리되고 안정을 찾아가는 날이 되겠습니다.
54年生 일을 시작하기에 앞서 쓸쓸하고 외로운 마음을 달래는 것이 우선인 날입니다.
66年生 오늘은 많이 활동하여 에너지를 충분히 사용하고 땀을 흠뻑 흘리도록 해보세요.
78年生 오늘은 일이나 공부를 하기 전, 나를 위한 칭찬 한마디를 하는 게 좋겠네요.
90年生 사소한 말로 친구들과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긍정적인 말을 사용하는 게 좋아요.
02年生 지금은 수확을 위해 씨를 뿌리는 날이니 할 일을 해놓고 기다려야 하는 날이네요.

양띠 운세
43年生 시간이 지날수록 체력이 점점 처지니 무리하게 일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5年生 힘이 바탕이 되어야 활동이 가능하니 먼저 건강을 챙기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67年生 해오던 일에서 희망이 보이기 시작하고 좋은 기운이 일어나기 시작하는 날입니다.
79年生 이동수가 들어와 있으니 조건을 잘 살펴서 주거를 옮겨봐도 좋은 하루입니다.
91年生 새로 만난 사람과 마음이 잘 통하니 좋은 사이로 이어가 봐도 좋을듯합니다.
03年生 금전 손실을 막기 위해서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는 것은 피하도록 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당신의 작은 행동 하나하나가 다른 사람들에게 큰 용기를 줄 수 있는 날입니다.
56年生 새로운 일에 관심을 두는 것보다 지금까지 계속 해왔던 일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68年生 특별한 일정이 없더라도 밖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80年生 새겨 들여야 할 말과 흘려들어야 하는 말을 잘 구분하여 들어야 하는 날입니다.
92年生 문제가 커질 우려가 있을 수 있으니 무엇이든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 좋아요.
04年生 새로운 친구들이 많이 생기고 활기가 넘치니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겠네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잘남을 드러내며 가르치려는 듯한 태도나 말투를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57年生 인생 전반에 있어 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소중한 인연을 얻을 수 있는 운입니다.
69年生 대인 관계를 잘 형성하고 돈독하게 유지하면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81年生 오늘은 정적인 공간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야 운이 상승하게 된답니다.
93年生 언행이나 행동으로 인해 다른 사람들에게 불편을 주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05年生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서 먼저 주변 환경부터 정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금전을 지키는 데 주력하고 돈 거래는 최대한 피하는 것이 도움이 된답니다.
58年生 어렵고 답답한 현재 상황을 참고 견디면 전화위복의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70年生 오늘은 주식투자나 금전거래는 하지 않는 것이 손해를 막을 수 있는 날입니다.
82年生 동료들과 경쟁하기보다는 서로의 의견을 교환하면 협력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94年生 이성운이 좋게 작용하지 않으니 소개팅은 되도록 나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6年生 오늘따라 의견 차이로 인해 대인관계의 중요성을 몸소 경험할 수 있겠네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부터 가벼운 운동을 시작하여 신체가 다시 활기를 찾는 노력이 필요해요.
59年生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주위 사람으로부터 부러움을 받게 되는 날입니다.
71年生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면 할수록 운이 상승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83年生 일에 열정과 적극적인 태도로 하면 성과가 만족하게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95年生 상대의 겉모습보다 상대를 배려할 줄 아는 내면을 보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07年生 자신의 장단점을 생각하고 점검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도움이 돼요.

Copyright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