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장을 즐길 수 있는 100평 술집 4

야장을 즐길 수 있는 100평 술집 4

에스콰이어 2023-05-24 17:00:00 신고

개화기요정






영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모티브 술집 개화기 요정. 1층부터 3층까지 경성 느낌 물씬 풍기는 분위기와 야장을 즐길 수 있는 야외 테라스까지 여행 온듯한 감성을 자아낸다. 메뉴판을 보면 한식과 일식을 겸비한 메뉴들이 가득하며 소주, 맥주, 사케, 하이볼, 보드카까지 다양한 주류들이 준비되어 있다. 인기 메뉴로는 사케동, 사시미, 삼치구이. 대학가 주변 술집답게 가성비 넘치는 가격으로 부담 없이 술 한잔하고 싶다면 이곳으로 향해보자.


배터리 88 홍대점







홍대에서 신나는 분위기의 야장 술집을 찾는다면 배터리 88로 향해보자. 1층 테라스부터 옥상 루프탑까지 지금 같은 선선한 날씨에 즐기기 제격이다. 저렴한 안주, 주류 가격은 물론 하이볼 3잔 주문 시 1잔이 서비스로 나와 주변 대학가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메뉴는 분식 종류가 많으며 곁들임 인기 메뉴 진미채 튀김까지 꼭 함께 먹어보자. 흥을 사랑한다면 이곳에 방문해 지친 일상을 충천해 보자.


무궁화회관






오픈한지 얼마 안 된 신상 대형 술집 무궁화회관. 이곳은 다른 야장 술집과 달리 평상으로 되어 있어 색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내부는 한옥과 샹들리에의 신선한 조합을 볼 수 있으며 2층 프라이빗 룸까지 모임 장소로 제격이다.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보면 술집인지 식당인지 구별이 안 될 정도로 푸짐한 한식 메뉴가 가득하다. 대표 메뉴 산더미 한우불고기 전골은 식사로는 물론이고 안주로도 훌륭해 막걸리가 술술 들어갈 것. 이외에도 제철회 묵은지말이도 인기가 많으니 여럿이 방문해 골고루 즐겨보자.


광연이포차 광안본점








광안리 해변 뷰 루프탑 포장마차 ‘광연이 포차’. 낮에는 카페, 저녁엔 포차로 운영하는 곳으로 모든 시간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모든 자리 바다 전면이 펼쳐지는 오션뷰를 품었으며 주말에 방문한다면 드론쇼와 불꽃축제까지 감상하며 술 한잔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메뉴는 다양한 해산물세트가 있으며 바다를 보면서 입에 넣는 순간 지상낙원이 펼쳐진다. 또한 배에 자리가 남았다면 인기 메뉴 해물폭탄라면까지 주문해 풀코스로 먹어보자.



Copyright ⓒ 에스콰이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