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는 '원신'과 피자알볼로의 협업을 마무리했다.
이번 협업은 지난 4월 12일부터 5월 23일까지 6주간 진행됐으며, 피자알볼로 전 지점에서 피자에 '진'심, 매운맛 좀 '바바라', 이건 비상식량이 아니야 등 원신의 인기 캐릭터와 콜라보 테마로 맞춤 구성된 메뉴가 판매됐다.
스페셜 카드, 아크릴 스탠드 세트, 텀블러, 테이블 매트, 아크릴 키링 등 준비된 굿즈의 총 수량 20만 개가 빠른 속도로 매진됐다.
호요버스는 이용자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자 스페셜 카드와 아크릴 스탠드 세트 등 경품을 기존 수량보다 추가 발주를 진행하는 등 신속한 응대를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피자알볼로 목동본점에서는 4월 15일~16일, 22일~23일 4일간 현장 방문 식사는 10초 만에 매진됐으며, 행사 기간 동안 사전예약 방문자는 약 2,600여 명에 달했다.
피자알볼로는 원신과 협업을 시작한 4월 12일 주간에 전 가맹점 평균 매출액이 전주 대비 약 250% 이상 증가하는 등 성장세를 보였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