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 시즌2' 버닝썬 게이트 전말은? 성범죄·유착비리 등 충격

'모범택시 시즌2' 버닝썬 게이트 전말은? 성범죄·유착비리 등 충격

국제뉴스 2023-04-01 22:10:17 신고

3줄요약
'모범택시 시즌2' 버닝썬 게이트 연상케 하는 장면 / 사진-모범택시 캡쳐
'모범택시 시즌2' 버닝썬 게이트 연상케 하는 장면 / 사진-모범택시 캡쳐

SBS 드라마 '모범택시 시즌2'가 버닝썬 게이트를 떠올리게 한 가운데 관련 사건 전말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지난달 31일 밤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연출 이단) 11회에서는 김도기(이제훈)가 자신을 죽이려 한 정체를 밝히기 위해 강남 클럽 '블랙썬'에 잠입했다.

김도기는 미성년자의 출입을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를 했다가 도리어 블랙썬과 결탁한 경찰들에 의해 연행을 당하는 충격적 상황이 펼쳐졌다. 

버닝썬 사건은 '버닝썬'에서 벌어진 폭행 및 경찰 유착·마약·성범죄·조세 회피·불법 촬영물 공유 혐의 등을 아우르는 대형 범죄 사건이다.

김상교 씨는 클럽 관계자에게 폭행을 당했지만 경찰은 되려 가해자로 체포하고 폭행까지 했다고 주장했다. 

이후 경찰 간 유착 의혹이 드러났고 빅뱅 승리는 가수이자 사업가로 활동하던 2019년 일명 '버닝썬 사건'에 연루돼 연예계에서 은퇴했다.

승리는 클럽 버닝썬 게이트 핵심 인물로 지목되며 성매매 알선, 성매매, 성폭력범죄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상습도박, 외국환거래법 위반, 식품위생법 위반, 업무상 횡령,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특수폭행교사 혐의 등 9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지난해 5월 대법원은 승리에 대한 유죄를 인정해 징역 1년 6개월을 확정했다. 

한편 1일 12화 방송에서는 온갖 범죄들로 점철된 유명 클럽 '블랙썬'에 가드 신분으로 위장 잠입한 김도기(이제훈)의 활약이 공개된다.

특히 도기는 교도소를 갓 출소한 따끈따끈한 스펙(?)을 기반으로 클럽 간부와 VIP 손님들의 신임을 얻어 단숨에 가드계의 신성으로 떠오른다는 후문. 

이에 '블랙썬 맞춤형 인재'로 거듭나 클럽 백스테이지에 숨겨진 추악한 범죄들을 들여다볼 '가드도기'의 활약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