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MG行' 기안84, 전현무에 "음악 배틀" 도전장…'파격' 첫 행보 [종합]

'AOMG行' 기안84, 전현무에 "음악 배틀" 도전장…'파격' 첫 행보 [종합]

엑스포츠뉴스 2023-04-01 21:30:0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웹툰 작가이자 방송인 기안84가 전현무의 도전장에 응답했다. 

1일 기안84가 음악 레이블 AOMG와 전속계약을 체결, 다방면에서 활약을 예고해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그동안 인기 웹툰 '패션왕', '복학왕' 등을 그린 작가 겸 팝아트 화가로 다양한 예술 활동을 펼쳐온 기안84인 만큼 굵직한 힙합 뮤지션들이 대거 포진된 AOMG에서 뜻밖의 새출발을 알려 대중적 관심은 크게 집중됐다.

기안84는 이날 쌈디(사이먼 도미닉)와 함께 AOMG 계약서를 들고 악수하는 모습의 인증샷을 남겨 시선을 사로잡기도. 사진 속 기안84는 환하게 미소 지으며 새로운 행보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을 엿보였다. 

이에 동료 연예인들 역시 깜짝 놀란 반응을 보였다. 박나래는 "힙합 앨범 나오는 거냐"라며 기대감을 드러냈고, 전현무는 "내가 SM 소속인 거랑 뭐가 더 충격인지 배틀하자"라며 도전장을 던져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전현무의 이색 대결에 기안84는 "이번에는 음악으로 해볼까요?"라고 답글을 남기며 눈길을 끌기도. 이날 기안84가 AOMG에서 선보인 첫 행보 역시 한솥밥을 먹는 소속 가수 이하이의 'ONLY' 커버 라이브 클립 영상. 생목 라이브로 호소력 짙은 열창으로 원곡의 틀을 깬 기안84다운 음악적 행보가 감탄을 자아낸다.  

이처럼 음악에 대한 남다른 포부를 엿보이며 AOMG 자부심을 안고 전현무에게 "음악으로 대결"을 제안한 두 사람의 빅매치가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AOMG 유튜브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