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실제 커플 탄생, 박연진♥주여정 열애 중…"5살 연상 누나동생 커플"

'더 글로리' 실제 커플 탄생, 박연진♥주여정 열애 중…"5살 연상 누나동생 커플"

DBC뉴스 2023-04-01 19:15:00 신고

3줄요약
이도현(왼쪽), 임지연/DBC뉴스
이도현(왼쪽), 임지연/뉴스1 제공

배우 임지연(33)이 이도현(28)과 열애를 인정했다.

1일 임지연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관계자는 뉴스1에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며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오전 임지연과 이도현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도현과 임지연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지난해부터 촬영을 하며 가까워진 후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전해졌다.

임지연은 지난 3월10일 파트2를 공개하며 16회 전편을 선보인 화제작 '더 글로리'에서 학창시절부터 문동은(송혜교 분)을 악랄하게 괴롭힌 박연진 역을 연기, 데뷔 후 최고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도현은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의 박연진 등에 대한 복수를 돕는 의사 주여정 역을 맡아 인기를 끌었다.

한편 임지연은 지난 2011년 영화 '재난영화'로 데뷔한 뒤 영화 '인간중독', '타짜: 원 아이드 잭'과 드라마 '상류사회', '불어라 미풍아', '웰컴2라이프', '장미맨션',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2' 등에 출연했다.

이도현은 지난 2017년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통해 데뷔한 뒤 '호텔 델루나', '18 어게인', '오월의 청춘' 등에 출연하며 주연급으로 자리잡았다. 오는 4월 JTBC 드라마 '나쁜엄마' 출연도 앞두고 있다.

Copyright ⓒ D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