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코드 온라인 교육 플랫폼 ‘디디쌤’, 누적 고객수 4,000명 돌파

노코드 온라인 교육 플랫폼 ‘디디쌤’, 누적 고객수 4,000명 돌파

비석세스 beSUCCESS 2023-03-31 13:58:53 신고

3줄요약

교육 운영 자동화를 위한 온라인 교육 플랫폼 '디디쌤', 누적 고객수 4,000명 돌파

교육 운영 자동화를 위한 노코드 온라인 교육 플랫폼 ‘디디쌤’, 고객수 4,000명 돌파 기업, 교육기관을 위한 ‘노코드 온라인 교육 플랫폼’을 운영하는 산타가 누적 고객수 4,000명을 돌파하였다고 31일 밝혔다.

디디쌤의 노코드 쌤페이지(홈페이지) 꾸미기 기능은 개발 코드를 사용하지 못하더라도 원하는 형태의 홈페이지를 구축할 수 있다. 디디쌤을 사용 하는 고객들은 해당 기업의 교육 목적과 운영 기간에 맞춰 수시로 사이트를 수정하고 디자인을 변경 할 수 있어서, 별도 사이트 개발비용이 들지 않고 홈페이지를 구축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한개의 기업에서 여러개의 쌤페이지를 개설하여 운영하는 것도 디디쌤의 고객 유치에 큰 성과를 가져왔다. 하나의 기업이라도 사내교육목적, 온라인 강의 판매 목적, 가맹점 임직원 교육 목적, 영업 담당자 교육 등 목적이나 학습 대상자에 따라 쌤페이지를 분리하여 관리가 가능하다보니, 학습자의 수강신청 동선이 크게 개선되었다는 입장이다.

디디쌤에서는 학습자의 정보관리 항목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교육운영자의 필요에 따라 학습자의 사번, 부서, 직함 뿐 아니라 거주지역, 가맹 지점명 등 원하는 형태로 설정하여 관리가 가능하여, 학습자 관리가 아수 편해졌다는 교육 운영 담당자들의 반응이 있었다.

특히 온라인과 오프라인 교육을 통합 관리 할 수 있다는점도 교육 운영자에게 큰 편의를 제공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다. 온라인 교육 진도율을 바로 측정하여 학습 독려 활동을 할 수 있고, 이수가 완료된 학습자에게 수료증 발급과 오프라인 교육 일정 안내 발송 등 모든 기능이 개발자의 도움 없이 사용 할 수 있다는 것이 성과 달성에 큰 기여를 하였다고 설명했다.

박기웅 디디쌤 대표는 "교육 담당자의 업무 편의성과 학습자의 교육효과 상승을 위한 기능을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제공 : 산타

Copyright ⓒ 비석세스 beSUCCES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