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라이즈 오브 핑크 레이디스' 4월 11일 티빙 공개 확정

'그리스: 라이즈 오브 핑크 레이디스' 4월 11일 티빙 공개 확정

iMBC 연예 2023-03-31 05:35:00 신고

파라마운트+ 뮤지컬 시리즈 '그리스: 라이즈 오브 핑크 레이디스'가 4월 11일 첫 공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그리스: 라이즈 오브 핑크 레이디스'는 뮤지컬 영화 '그리스'의 프리퀄 시리즈로 '라이델고'에 적응하지 못한 채 지쳐가던 네 명의 여학생들이 이뤄낸 핑크빛 반란을 신나는 음악과 화려한 댄스 시퀀스로 담아낸 뮤지컬 시리즈다. 공개된 '그리스: 라이즈 오브 핑크 레이디스'의 메인 포스터는 아름다운 석양을 마주한 주인공들이 '핑크 레이디스'가 새겨진 분홍색 재킷을 걸친 채 자유를 만끽하는 순간을 포착했다. 뒷모습만으로도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라이델고 아싸 4인의 실루엣은 학교가 발칵 뒤집힐 만한 충격적 사건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하며, 유쾌한 음악과 화려한 무대가 펼쳐질 '그리스: 라이즈 오브 핑크 레이디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우정은 신중히, 사고는 거침없이'라는 카피는 네 명 주인공들의 아무도 막지 못할 찐 우정을 예상하게 하는 한편, 예상치 못한 일들이 뻥뻥 터질 것도 예고해 다이나믹한 재미를 기다리게 한다.

'Summer Nights', 'You're The One That I Want' 등 유명한 히트곡을 남긴 뮤지컬 영화 '그리스'의 프리퀄이자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시리즈 '그리스: 라이즈 오브 핑크 레이디스'는 4월 11일 첫 두개의 에피소드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한 회차씩 오직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파라마운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