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찬성, 훈훈 비주얼 '엄친아' 변신…유인나와 케미 예고 (보라! 데보라)

황찬성, 훈훈 비주얼 '엄친아' 변신…유인나와 케미 예고 (보라! 데보라)

엑스포츠뉴스 2023-03-29 17:03:42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보라! 데보라' 황찬성이 자수성가를 꿈꾸는 '엄친아' 노주완으로 변신한다.

오는 4월 12일 첫 방송되는 ENA '보라! 데보라'는 훈훈한 비주얼을 장착한 치킨 프랜차이즈 오너 노주완(황찬성 분)의 스틸컷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코치 데보라(유인나)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 기획자 이수혁(윤현민)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를 그린다. 

밀고, 당기고, 씹고, 뜯고, 맛보며 즐기는 연애에 대한 거의(?) 모든 것이 현실 공감을 더해 시청자들의 설렘 세포를 깨운다.

'이 구역의 미친 X', '검사내전', '청춘시대 1·2' 등 감각적이고 섬세한 연출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이태곤 감독과 '이 구역의 미친 X'로 재치 가득한 필력을 인정받은 아경 작가가 한 번 더 뭉쳐 기대심리를 자극한다. 

무엇보다 '썸' 폭발하는 현실 공감 로맨스를 완성할 유인나, 윤현민, 주상욱, 황찬성, 박소진의 만남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황찬성은 최강 연애 코치 데보라의 연인이자 유명 치킨 프랜차이즈 오너 노주완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황찬성의 변신이 예고된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훈훈한 비주얼이 설렘을 유발한다. 

남성적인 강인함 속 여유로운 미소는 로맨티스트 노주완의 매력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그런가 하면 어딘가를 향해 애틋한 눈빛을 보내는 노주완의 반전도 포착돼 궁금증을 더한다.

노주완은 부유한 집안에서 부족함 없이 자란 엄친아이자 누구에게나 활짝 열린 어장남이다. 인정받고 싶은 욕구가 큰 그는 자수성가를 꿈꾸는 인물. 

연플루언서(연애+인플루언서) 데보라의 연인인 그는 모두가 부러워하는 워너비 커플이지만, 어느 순간 서로 다른 꿈을 꾸기 시작하며 어긋나기 시작한다.

황찬성은 '보라! 데보라'를 선택한 이유로 "대본을 처음 봤을 때 무언가에 홀린 것처럼 읽어 나갔다. 유쾌하면서도 현실적인,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연애 명언들이 쏟아져 나오는 작품"이라며 "현실적인 다양한 커플의 이야기가 특별한 매력으로 다가왔다"고 전했다. 

이어 노주완이라는 인물에 대해서는 "노주완은 금수저에 어디 하나 모난 구석 없어 보이는 캐릭터지만, 연애에 있어서 조금은 이기적인 인물"이라고 덧붙이며 기대감을 더했다.

또 함께 호흡을 맞춘 유인나에 대해 "함께한 모든 현장이 정말 좋았고, 작품에 대한 열정이 대단한 배우다. 유인나 배우가 표현한 데보라가 대본으로 읽었을 때보다 훨씬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덕분에 극에 더 몰입할 수 있었다"고 밝히며 남다른 신뢰를 드러냈다.

한편, '보라! 데보라'는 오는 4월 12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 ENA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