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사랑스러워"... 김희철이 대놓고 관심 보인 '여가수' 안타까운 근황에 모두 걱정했다

"너무 사랑스러워"... 김희철이 대놓고 관심 보인 '여가수' 안타까운 근황에 모두 걱정했다

원픽뉴스 2023-03-23 19:59:49 신고

3줄요약

트로트 가수 홍지윤이 병원에 입원하는 등 안쓰러운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김희철 홍지윤
김희철 홍지윤

 

홍지윤의 동생이자 가수인 홍주현은 2023년 3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언니의 입원을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날 홍주현은 "하 혼자 얼마나 앓았으면. 언니가 빨리 기운 차렸으면 좋겠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습니다.

홍지윤 / 사진 = 홍주현 인스타그램
홍지윤 / 사진 = 홍주현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는 검은색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병원 침대에 누워있는 홍지윤이 모습이 담겨져 있습니다.

홍지윤은 부스스한 헤어스타일에 초췌한 비주얼로 링거를 맞으며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홍지윤은 최근 소속사 대표와 팬카페 매니저의 법적 다툼으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닌 상황입니다.

트로트 가수 홍지윤
트로트 가수 홍지윤

 

팬카페 매니저는 소속사 대표가 팬카페 돈을 횡령했다고 주장했고, 소속사 대표는 근거 없는 주장이라며 그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했습니다.

이에 홍지윤은 SNS 등을 통해 "누구보다 저를 진심으로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분이신 걸 알기에, 이런 일이 생겨서 너무 가슴이 아프다"며 "노래만 하고 싶은데, 참 마음이 복잡하고 괴롭다"고 복잡한 심경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해당 사진이 공개되자 팬들은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며 쾌유를 빌었습니다.

팬들은 홍주현 인스타그램에 "조속히 훌훌 털고 예쁜 모습 보기를 기원합니다", "빠른 쾌유 하시길 바랍니다", "아프지마요", "마음이 아프네요", "너무 속상하네요. 힘내요 얼른 낫길"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홍지윤은 2021년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당시 그는 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최종 2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김희철 오래전부터 지속적으로 홍지윤에게 관심 보여

홍지윤, 김희철
홍지윤, 김희철

 

과거 2022년 9월 16일 방송된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에 '시청자 PICK! 온 가족 노래방 애창곡 힛트쏭' 2탄이 그려졌습니다.

스페셜 게스트로는 성대현, 채리나, 홍지윤, 골든차일드 이장준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슈퍼주니어 김희철은 대놓고 홍지윤에게 호감을 표현하며 이목이 집중됐는데 홍지윤이 김수희의 '남행열차' 무대를 선보이자 김희철은 "너무 사랑스럽다" "너무 예쁘다"를 계속 말하며 진심으로 감탄했습니다.

이에 그치지 않고 김희철은 "명절에 집에 같이 가면 부모님이 엄청 좋아하겠다"라고 속마음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패널들은 "김희철의 마음의 소리가 바깥으로 확 나왔다"고 말했습니다.

김희철 아는형님에 출연한 홍지윤에게 또 한번 관심 표현

홍지윤, 김희철 / 사진 = JTBC 아는형님
홍지윤, 김희철 / 사진 = JTBC 아는형님

 

이후 김희철은 시간이 흐른뒤 아는형님에 출연한 홍지윤과 무대에 나서며 "정말 우리 지윤, 당신이 좋아"라고 말했고 이에 미미는 "느끼해!"라고 외쳤습니다. 신동은 "쟨 누구 닮아 저렇게 느끼한 거야"라며 너스레 떨기도해 웃음을 전했습니다. '당신이 좋아'는 두 사람이 듀엣으로 부를 노래 제목이였습니다.

한편 홍지윤은 "내가 희철이가 하는 프로그램을 나갔는데 우리 엄마가 그걸 보고 희철이랑 무슨 사이냐고 물어보셨다"고 말하며 김희철과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