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박연진' 신예은, '더 글로리' 촬영 비하인드 공개 "고데기 신 찍고 악몽 꿔" 고백

'리틀 박연진' 신예은, '더 글로리' 촬영 비하인드 공개 "고데기 신 찍고 악몽 꿔" 고백

메디먼트뉴스 2023-03-19 20:29:37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 배우 신예은이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혀 눈길을 모았다. 그는 작품 속에서 박연진 아역을 맡아 극악무도한 학교폭력 가해자를 연기한 바 있다.

신예은은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신예은은 SBS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에 함께 출연하는 꽃선비 3인방과 식사를 했다. 식사 도중 려운은 "예은아 너 '더 글로리'에서 장난 아니더라. 깜짝 놀랐어. ('꽃선비 열애사' 속) 단오랑 너무 달라서"라며 웃었다.

강훈은 "우리가 단오 연기를 하면서 한창 촬영 중에 '더 글로리'가 나와서. 너무 반대의 사람이 나와서 스태프들이 다 너 무섭다고 하더라. '정체가 뭐냐'고 했다"며 신예은의 연기력을 극찬했다.

신예은은 "지금이 힘들어? '더 글로리'가 힘들어?"라는 강훈의 질문에 "'더 글로리'가 훨씬 힘들지"라고 즉답했다.

그러면서 "그냥 연기인데, 연기인 걸 다 알고 하는데 순간적으로 '나 뭐하고 있지?' 이런 생각이 들더라. 어차피 차가운 고데기일 텐데 (살에) 대고 있는데 앞에서 애가 막 대성통곡을 하고 오열을 하고 있으니 '나 지금 뭐 하고 있는 거지' 생각이 들어서 NG가 났었다"고 고백했다.

신예은은 "그리고 집에 가면 막 악몽을 꾸고 그랬다"며 "나 단오 하면서 행복했다. 사실 '더 글로리' 촬영하면서 엄청 예민했고 귀마개 없으면 잠을 못 잤다"며 남모를 고충을 토로했다.

한편 이날 신예은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전현무는 "왜 이제 왔어. 보고 싶어 죽는 줄"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더 글로리' 속 본인 연기가 어땠냐는 물음에 신예은은 "사실 조금 민망한데 무서운 것도 잘 모르겠고"라며 웃었다.

또한 그는 캐스팅 당시엔 차가운 이미지로 캐스팅이 됐다고 밝히며 "오디션 때 감독님께 인사를 드렸는데 그 웃음이 좋다고 하시더라"라고 회상했다.

매니저는 신예은에 대해 "악역 연기로 큰 화제가 됐더라. 주변 사람들이 예은이가 무섭지 않냐고 오해를 하시더라"며 "실제 예은이 모습은 장난기도 많고 허당기도 많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톱10 웹사이트에 따르면 '더 글로리'는 파트2 공개 후 단 3일 만에 1억 2,446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TV(비영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학교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