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는걸 좋아한다"... 고우림, 아내 김연아 신혼생활 폭로에 지인들 모두 인정했다

"하는걸 좋아한다"... 고우림, 아내 김연아 신혼생활 폭로에 지인들 모두 인정했다

원픽뉴스 2023-03-19 20:18:49 신고

3줄요약

2023년 3월 18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크로스오버계의 아이돌, 포레스텔라가 완전체로 출격했다.

고우림, 김연아 / 사진 = SBS 전지적 참견 시점
고우림, 김연아 /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날 고우림은 등장하자마자 특유의 동굴 저음으로 배우 이선균의 성대 모사를 하며 자신의 매력을 뽐냈습니다. 이어 포레스텔라의 막내로서 고우림의 일상이 공개됐습니다. 고우림은 콘서트를 앞두고 체력을 끌어올리기 위해 헬스장으로 향했는데 그는 불가리안백부터 로잉머신, 페달로 등 고강도의 운동도 거뜬히 소화해냈습니다.

이후 고우림은 포레스텔라 연습실을 찾았는데 연습실은 신혼집 못지않게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시선을 모았습니다. 회의에 돌입한 멤버들은 의견을 주고받으며 진지한 분위기를 이어갔습니다.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또한 멤버들은 완벽한 화음을 만들어내기 위해 무한 연습 지옥에 빠져드는가 하면, 한 소절 한 소절 세심하게 맞춰보며 화음 장인의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곧이어 "네 명만 모이면 여고스텔라 그 자체"라는 매니저의 증언을 증명해내듯 이내 시끌벅적한 상황이 펼쳐졌고 진지할 줄 알았던 포레스텔라의 의외의 모습에 참견인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이어 회의를 끝낸 멤버들은 직접 저녁을 해먹었는데 이때 고우림이 요리사로 나섰습니다. 매니저는 "우림씨가 요리를 잘한다. 미주 투어 뒤풀이 겸 공연 전 만찬 준비를 해주려는 것 같다"라고 전했습니다. 주방에 선 고우림은 챙겨온 각종 신혼 식기류와 식재료를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를 본 홍현희는 "김연아가 식기 챙겨가니까 뭐라 안 하셨냐"고 물었고 고우림은 "당연히 챙겨가라고 했다"고 밝혔습니다.

고우림, 김연아 /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고우림은 로즈메리를 뿌리고 래스팅까지 하며 완벽하게 고기를 구웠습니다. 홍현희는 "이렇게 하신다는 얘기는 집에서도 이렇게 하신다는 얘기죠?"라고 이야기했고 고우림은 "그렇죠"라고 대답했습니다. 고우림표 스테이크를 먹은 멤버들은 "비싼 레스토랑에서 먹는 음식같다"면서 매우 만족해했습니다.

고우림, 김연아 /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다음으로 고우림은 마늘볶음밥을 선보였고, 그는 "이 레시피는 집에 있는 와이프(김연아) 분이 해주셨는데 너무 맛있어서 알려달라 했다. 김연아가 하는 걸(요리) 좋아한다"고 김연아의 레시피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멤버 조민규는 "결혼하고 집들이를 갔는데 연아 씨가 김치볶음밥을 해주셨다. 너무 맛있어서 더 해달라 했다"고 김연아의 요리 실력을 증언했고, 고우림은 "요리를 잘한다"고 팔불출 면모를 보였습니다.

김연아 217평 세컨하우스 가격은 얼마?

고우림, 김연아 /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고우림, 김연아 /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가평에 위치한 김연아 세컨하우스 / 사진 = Mnet

 

김연아의 세컨하우스는 경기도 가평에 위치해 있습니다. 김연아는 2014년 가평 전원주택 단지 내에 217평의 대지를 구입해 직접 공사헤 참여했으며 2016년에 완공 됐습니다. 김연아의 세컨하우스는 총 3층으로 1층은 주차장, 2~3층은 주택으로 설계됐습니다. 별장 창문 밖에는 청평호가 펼쳐져 있습니다.

김연아의 세컨하우스 가격은 약 6억원입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