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이 아니었다..' 현재 쿠팡에서 판매 중이라는 '더 글로리' 박연진 원피스 정체

'명품이 아니었다..' 현재 쿠팡에서 판매 중이라는 '더 글로리' 박연진 원피스 정체

뉴스클립 2023-03-19 20:18:37 신고

3줄요약
넷플릭스 '더 글로리'/쿠팡
넷플릭스 '더 글로리'/쿠팡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 역을 맡은 임지연이 입은 초록색 원피스가 화제다.

지난 10일 공개된 '더 글로리'의 파트2 인기가 여전히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그중 임지연의 패션도 많은 이목을 집중받고 있다.

'더 글로리' 박연진 원피스, 쿠팡에서 판매 중?

임지연 인스타그램
임지연 인스타그램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극중 임지연이 입었던 초록색 윈피스의 정보에 대해 올라왔다. 해당 원피스는 명품이 아니었으며,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형성돼 있었다.

쿠팡에서 판매 중인 이 원피스는 6만 1천원에 판매되고 있었다. 다만 드라마의 인기 탓에 이미 원피스는 품절됐다.

쿠팡
쿠팡

내용을 접한 누리꾼들은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당연히 명품일 줄 알았는데", "임지연이 너무 소화를 잘했다", "역시 배우 옷걸이가 중요하구나", "엄청 고급스러워 보였는데 반전이다" 등의 반응을 보냈다.

이 외에도 '더 글로리' 멤버들이 입은 블라우스, 구두, 가방 등 많은 제품들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넷플릭스 '더 글로리'
넷플릭스 '더 글로리'

'더 글로리', 2023년 3월 현재 넷플릭스 최대 흥행작

한편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김은숙 작가가 집필을 맡았으며, 배우 송혜교, 이도현, 임지연, 염혜란, 박성훈, 정성일, 차주영, 김히어라 등이 출연했다.

넷플릭스 '더 글로리'
넷플릭스 '더 글로리'

'더 글로리'는 공개 직후 한국을 비롯 다수의 아시아권 국가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전세계 순위에서 주간 3위를 찍은 2023년 3월 현재 넷플릭스 최대 흥행작이다. 아울러 지난 10일 파트2가 공개되자마자, 넷플릭스 TV쇼 부문에서 월드와이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2018년부터 이어지는 메가히트 복수극 계보를 6년째 잇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넷플릭스 '더 글로리'
넷플릭스 '더 글로리'

이 외에도 2020년대에 들어 대흥행했던 드라마들에 씬스틸러로 나온 배우들이 본작에 대거 등장한 것도 흥행 요인 중 하나라고 평가받고 있다.

일례로 OCN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던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서 추매옥 역을 맡았던 배우 염혜란, ENA의 기적이라고 불린 '우영우'의 신드롬을 가지고 왔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계향심 역으로 출연했던 김히어라 배우 등이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