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그릭요거트 그릭데이 제조사 ‘스위트바이오’, 24시간 그로서리 마켓 ‘그릭데이고’ 오픈

프리미엄 그릭요거트 그릭데이 제조사 ‘스위트바이오’, 24시간 그로서리 마켓 ‘그릭데이고’ 오픈

비석세스 beSUCCESS 2023-03-17 21:29:18 신고

식품 기반 바이오테크 기업 ㈜스위트바이오(대표 오종민)가 24시간 운영되는 지중해식 그로서리 마켓 '그릭데이고(Go)'를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 오픈했다.

그릭데이고(Go)는 24시간 건강한 식료품들을 만날 수 있는 편의점 형태의 매장으로, 건강한 삶, 건강한 식문화를 지향하며 고대 지중해에서 시작된 행운의 부적 '나자르본주'를 모티브를 삼았다. 

지중해 및 그리스 식료품 잡화점 컨셉의 그릭데이고(Go)는 기존 그릭데이 매장과는 차별화하여 그릭데이고(Go) 전용 메뉴를 제공하며, 다양한 요리 및 지중해 관련 책, 흙과 씨앗으로 구성된 제품 및 올리브오일과 꿀 등도 판매한다. 

스위트바이오 오종민 대표는 "온라인으로만 브랜드를 접한 고객은 아무래도 그 경험의 폭이 작을 수 있어 그릭데이 브랜드를 다양한 방식으로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꾸준히 오프라인 경험 설계를 하고 있다."며 "이번 그릭데이고를 통해 폭넓은 경험과 스위트바이오가 추구하는 건강한 삶, 건강한 식문화가 잘 표현되길 바란다."라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24시간 운영되는 그릭데이고(Go)는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까지는 유인 매장으로, 저녁 8시부터 다음 날 오전 9시까지는 무인 매장으로 운영된다. 또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따뜻한 스프와 그릭샐러드, 꿀차 등을 곁들일 수 있는 아침 메뉴 그릭모닝밀 외에도 요거트와 샐러드, 샌드위치 등 가벼운 식사가 가능하며 그릭데이 그릭요거트 등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미지 제공 : 스위트바이오
https://greekday.co.kr/

Copyright ⓒ 비석세스 beSUCCES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