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 골절’ 골든차일드 최보민, 활동 재개…“수술·재활 치료로 건강 호전”

‘안면 골절’ 골든차일드 최보민, 활동 재개…“수술·재활 치료로 건강 호전”

브릿지경제 2023-02-13 13:50:35 신고

3줄요약
2022092901001817700077321
최보민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건강 문제로 활동을 잠정 중단했던 골든차일드 멤버 보민이 활동을 재개한다.

13일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골든차일드 멤버 최보민은 지난해 9월 안면 골절로 인해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수술을 진행 했고 현재 꾸준한 재활 치료로 건강 상태가 많이 호전 되었다”며 “현재 최보민은 재활 치료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나 향후 진행되는 골든차일드 스케줄 및 개인 스케줄은 의료진과 함께 논의 하에 참여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Image 002


 

앞서 지난해 9월 소속사 측은 “최보민이 골프 연습 중 타인이 휘두른 우드클럽에 안면 타격을 입었다”며 “검사 결과 안면 골절로 인한 수술을 진행해야 한다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현재 수술 일정을 조율 중에 있다. 수술 후 일정 기간 재활 치료를 병행해야 한다는 의료진의 권고에 따라 최보민은 당분간 치료와 건강 회복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활동 중단 소식을 전했다.

최보민은 건강 상태와 함께 활동 재개 소식을 전한 소속사는 “그동안 걱정해주신 많은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리며, 당사는 최보민이 완벽하게 회복할 때까지 재활 치료와 건강 회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7년 데뷔한 골든차일드는 그 동안 ‘WANNABE’, ‘Pump It Up’, ‘안아줄게(Burn It)’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으며, 지난해 8월 미니 6집 앨범 ‘AURA’를 발매하고 미주 투어 콘서트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세희 기자 popparrot@viva100.com 

Copyright ⓒ 브릿지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