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계한 거 자랑하세요?" 10기 옥순, 엉덩이 톡톡 치던 호텔 데이트 영상 악플 언급

"성관계한 거 자랑하세요?" 10기 옥순, 엉덩이 톡톡 치던 호텔 데이트 영상 악플 언급

트렌드경제신문 2023-02-11 20:43:59 신고

3줄요약
업투유튜브 
업투유튜브 

 

'돌싱글즈2' 유현철과 '나는 솔로' 10기 옥순의 근황에 악플이 쏟아져 논란의 중심에 섰다.

지난 10일 '나는 솔로' 10기 영식의 유튜브 채널 '업투유튜브'에는 옥순과 유현철이 출연해 '호텔 데이트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옥순은 지난 달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현철과 호텔 방에서 데이트하는 영상을 올린 바 있다. 영상 속에서는 유현철이 옥순의 엉덩이를 장난스럽게 툭툭 치는 모습도 담겨 있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성인 남녀가 사귀면 호텔을 안 갈 수는 없지만 누구나 볼 수 있는 SNS에 올리는 건 다른 문제", "왜 본인의 이미지를 스스로 깎냐", "서로의 아이들이 초등학생이지 않냐"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해당 악플에 옥순은 "당시에 오빠랑 놀러 갔는데, 거울이 있었다. 헤어, 메이크업을 받아서 기분이 너무 좋았고 착장도 마음에 들었다.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있어서 더 좋았다. 그래서 영상을 찍었고 기분 좋게 그 영상을 올렸다"고 말했다.

그는 "그런데 사람들이 '성관계한 거 자랑하세요?' 이러더라.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더 이상하다고 생각한다. 호텔이 꼭 그런 곳이 아니지 않느냐"라며 황당해했다.

유현철은 "처음에는 '왜 그런 영상을 올려서 문제를 일으키지?'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곧 악플도 관심에서 비롯되는 거라고 생각했다. 옥순에게 '너만 스트레스 안 받았으면 좋겠다. 대신 나는 응원해줄 거라'고 했다"며 옥순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Copyright ⓒ 트렌드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