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깜짝 놀랐다.." 코미디언 문세윤 ‘신랑수업’ 나와 15년 전 결혼 사진 사진 공개

"다들 깜짝 놀랐다.." 코미디언 문세윤 ‘신랑수업’ 나와 15년 전 결혼 사진 사진 공개

뉴스클립 2023-02-02 20:29:16 신고

3줄요약
사진=채널A 요즘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캡쳐
사진=채널A 요즘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캡쳐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출연한 문세윤이 15년 전 아내와 찍은 결혼사진을 공개했다.

2023년을 맞아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는 새로운 멤버를 영입했다. 새롭게 출연한 사람은 문세윤을 비롯해 한고은, 장영란 등이다. 이들은 방송에서 이승철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다.

결혼을 준비하는 분들의 유머 감각을 키워주겠다

한고은은 오랜만에 예능에 복귀하여 결혼에 대한 지식을 공유하고, 장영란은 결혼에 성공하는 비법을 전수해주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문세윤은 인기 코미디언으로서 미혼자들에게 유머 감각 향상을 도와주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들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사람은 2022년 인기 드라마 ‘비밀의 집’에서 열연한 배우 서하준이다. 그는 평소에 신랑수업이며,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더욱 멋진 남자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서하준은 비밀의 집을 통해 2022년 MBC 연기대상에서 우수상을 받기도 했다.

제작진은 2주간의 개편 과정을 거쳐 보다 나은 방송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위에서 말한 새로운 멤버들을 통해 여러 경험을 공유하고, 그들의 일상까지 공유할 예정이다.

2월 1일 신년 첫 방송에서는 15년 전 결혼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현재까지 행복한 결혼생활 중이라고 밝혔다. 서하준 역시 정장을 입었으나 문세윤과는 느낌이 전혀 달라 현장의 동료들은 물론이고 시청자에게 소소한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문세윤은 인기 코미디언으로 사람을 웃기는 말투도 다양한 성대모사로 유명하다.

사진=IHQ 맛있는 녀석들 캡쳐
사진=IHQ 맛있는 녀석들 캡쳐

한편 다른 프로그램에서는 문세윤이 비만으로 공익근무요원으로 근무했다는 이야기를 하기도 했다.

IHQ 예능 ‘맛있는 녀석들’에서 출연자들은 식사를 하면서 체중 감량 목표에 대해 논의하고 있었다.

이 과정에서 출연자 홍윤화는 비만은 군대 면제라고 말하자, 문세윤은 비만도 정도에 따라 다르다며 자신은 공익 근무했다고 밝혔다.

또한 홍윤화에게 너도 공익이다. 여자라서가 아니라 체중 때문에 군대에 갈 수 없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신랑수업은 새해를 맞아 새로운 패널과 게스트로 부장하여 더 재미있고 교육적인 방송이 될 것을 약속했다.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채널 A에서 오후 9시 20분에 시청할 수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