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IP 파워 입증, 굿즈 펀딩 이용자 호응 ‘눈길’

‘마비노기’ IP 파워 입증, 굿즈 펀딩 이용자 호응 ‘눈길’

경향게임스 2023-02-02 18:10:10 신고

넥슨이 지난 1월 26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오픈한 ‘마비노기’ 굿즈 펀딩이 이용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넥슨 제공 사진=넥슨 제공

와디즈 ‘마비노기’ 굿즈 펀딩은 펀딩 개시 후 일주일 만에 목표 금액 1,700%를 달성했으며, 사전 알림 등록 후 실제 구매까지 이어지는 전환율이 80% 이상을 기록하는 등 ‘마비노기’의 강력한 IP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이번 펀딩은 ‘마비노기’의 판타지 라이프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굿즈 3종(크리스탈 오르골, 마비노기 일러스트 굿즈 세트, 아로마 베어 모찌 쿠션)으로 구성됐다.
 


‘크리스탈 오르골’은 지난해 6월 ‘마비노기’ 여름 쇼케이스 ‘판타스틱 데이’에서 진행한 굿즈 선호도 투표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실제 와디즈에서 선보인 역대 오르골 제품들의 매출 기록을 일주일 만에 돌파한 것으로 확인됐다. ‘크리스탈 오르골’에는 ‘마비노기’ 대표 OST 중 하나인 ‘검은 장미의 노래’가 담겼으며, 8가지 색상의 조명으로 아늑하고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마비노기 일러스트 굿즈 세트’는 일러스트 엽서 18종, NPC 포토카드 32종, 모리안 마우스패드, 루에리, 마리, 타르라크 아크릴 스탠드 등 풍성한 구성을 갖췄다.
 


‘마비노기’ 굿즈 3종은 오는 20일까지 와디즈 펀딩 페이지에서 단품 또는 세트로 구매할 수 있으며, 펀딩 1,000% 이상 달성을 기념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판타지 라이프 스티커 1종, 렌티큘러 카드 5종(크리스텔, 마리, 루에리, 타르라크, 톨비쉬)를 증정할 예정이다.
‘마비노기’ 굿즈는 오는 12일까지 서울 성수동 연무장에 위치한 오프라인 쇼룸 ‘공간 와디즈’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탈 오르골’ 멜로디 감성 및 ‘마비노기 일러스트 굿즈 세트’ 전 구성품이 전시되며, ‘아로마 베어 모찌 쿠션’은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한편, 넥슨 민경훈 디렉터는 “마비노기 굿즈에 보내주신 밀레시안 분들의 뜨거운 애정과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많은 밀레시안분들이 ‘에린’에서의 즐거운 생활과 더불어 일상에서도 판타지 라이프를 접하고 경험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