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터 앤 롤프 화제만발 드레스 모음.zip

빅터 앤 롤프 화제만발 드레스 모음.zip

바자 2023-02-02 17:31:38 신고

얼마전 막을 내린 2023 S/S 파리 오트 쿠튀르의 하이라이트를 꼽으라면, 상식을 깬 디자인을 보여준 빅터 앤 롤프의 드레스 아닐까? 늘 기상천외한 드레스를 선보이는 빅터 앤 롤프 '작품'들을 되짚어본다. 
 







동화 속의 공주들의 입었을 법한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드레스들이 뒤집어지고 기울어지고, 심지어는 몸과 동떨어져, 지금껏 사람들이 옷을 입어왔던 방식들을 깨뜨리고, ‘우리가 옷을 왜 입는 지’에 대한 의문을 유머러스하게 풀어낸 빅터 앤 롤프. 이번 컬렉션 이전에도 '독특함 그 잡채'의 디자인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빅터 앤 롤프의 특별함 가득한 아카이브 피스들을 한데 모았다. 빅터 앤 롤프가 만들어낸 아방가르드한 세계로 떠나보시길!

 




2019 S/S
‘사진 촬영 금지’ ‘늦어서 미안해’ 등 자극적인 메시지를 담은 문구들을 드레스에 부착한 파격적인 드레스들! SNS에 여러 밈으로 사용되며 단연 화제를 모으기도.
 



2018 A/W
브랜드의 25주년을 기념하는 2018년도 쇼에서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재해석한 25개의 화이트 룩으로 채워졌다. 이중 단연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구멍 난 치즈 조각을 연상케하는 독특한 컷아웃 드레스!
 


2016 S/S
조각의 인간화! 2016 SS 컬렉션은 거대한 조각상들이 런웨이를 가득 채우며 마치 박물관에 온 듯한 느낌을 주었다.
 



2015 A/W
패션과 예술의 결합! 예술 작품은 드레스로 변신하고, 그 드레스가 또 다른 예술작품이 될 수 있음을 보여준 혁신적인 컬렉션.
 


1999 A/W
오르골 위 빙글빙글 돌아가는 인형처럼 독특한 쇼 연출이 돋보인 99년도 쿠튀르 컬렉션. 총 8겹의 드레스를 계속해서 겹쳐입으며 하나의 피날레 룩을 완성시키는 과정을 보여주었다.
 



1998 A/W
2000년, 밀레니얼 시대를 기대하며 미래지향적인 실루엣에 대한 탐구가 엿보인 쇼. 풍선, 폼폼 등을 활용하여 구름같이 부풀려진 실루엣이 포인트!
 
 


에디터 / 김형욱 사진 / 빅터앤롤프 공식홈페이지

Copyright ⓒ 바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