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GDR아카데미, 전국 60대 직영매장서 프로모션 진행

골프존 GDR아카데미, 전국 60대 직영매장서 프로모션 진행

중도일보 2023-02-02 10:33:44 신고

3줄요약
ㅇㅇ


골프존 GDR아카데미는 전국 60개 직영매장에서 연습과 레슨을 통한 실력 향상과 필드 대회 참가까지 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2023 GDR 챌린지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2023년 첫 번째로 전개하는 GDR 챌린지는 GDR아카데미의 체계적인 레슨을 통한 회원들의 골프 실력 향상과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챌린지 슬로건은 지난 월드컵을 기점으로 다시 회자 되고 있는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 일명 '중꺾마'로, 꾸준한 연습과 플레이를 통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골프의 진정한 매력과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선정했다. 골퍼라면 누구나 뜻대로 플레이가 되지 않아 고민하는 과정을 겪게 되는데, 이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꺾이지 않는 마음'이라는 점에서 골프를 사랑하는 많은 회원분들의 공감과 도전정신을 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챌린지 상품은 GDR아카데미 7개월 종일 이용권과 레슨 20회로 구성됐다. 전국 GDR아카데미 직영매장 중 60개 매장에서 오는 2월 19일까지 등록 가능하다. 참여 회원 전원에게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그립, 스윙연습을 할 수 있는 레슨도구를 제공하고 오는 8월 GDR이 개최하는 상금 규모 300만 원의 필드 대회 참가 자격을 부여한다.

실력과 경험이 풍부한 GDR아카데미 레슨프로의 레슨을 통해 챌린지 참여 회원들의 실력을 효과적으로 향상 시키고, 필드 대회와 연계하여 꾸준한 연습과 노력이 실력이 될 수 있도록 진행할 계획이다. 참여 회원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등록회원 중 최다 출석 회원 50명, SNS 우수 포스팅 회원 50명을 선정해 GDR 모바일 바우처 5만원권을 제공한다.
방원기 기자 bang@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