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미용 시술 후처치 전문 브랜드 옥시젠슈티컬스, 미혼모들을 위한 화장품 후원

피부미용 시술 후처치 전문 브랜드 옥시젠슈티컬스, 미혼모들을 위한 화장품 후원

데일리안 2023-02-02 09:00:00 신고

3줄요약
ⓒ사진제공=옥시젠슈티컬스 ⓒ사진제공=옥시젠슈티컬스

피부에 생명력을 불어넣어 주는 순수산소 화장품 옥시젠슈티컬스가 미혼모들을 후원하며 함께 전한 메시지다.

옥시젠슈티컬스는 지난 1월5일 포항 여성소망센터에 1000만원 상당의 기능성 화장품을 전했다.

미혼모들 뿐 아니라 신생아 등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의 포스트케어 전문 제품들이다.

여성소망센터 김정주 대표는 “옥시젠슈티컬스의 후원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옥시젠슈티컬스는 “앞으로도 이러한 단체들을 후원하는 등 아름다운 세상을 위해 희망을 불어 넣어주는 활동에 계속 동참할 것”이라고 밝혔다.

여성소망센터는 지난 2010년부터 미혼모의 안전한 출산과 자립을 돕는 등 미혼모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옥시젠슈티컬스의 이번 후원은 유튜브 구독자 27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유니언니(EuniUnni)’와 함께 준비했다.

옥시젠슈티컬스는 피부미용 시술 후 처치를 위한 순수산소의 생화화적인 기능을 스킨케어에 접목한 전문 메디컬 화장품 브랜드다. ‘예민한 피부에 생명을 불어 넣어준다(breathe life into your skin)’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유효성분 인증과 함께 ‘저자극’을 위한 제품이다.

옥시젠슈티컬스 관계자는 “글로벌 뷰티시장에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는 파워 브랜드로 앞으로 자체 연구개발한 화장품 솔루션 브랜드와 미용기기의 수출길을 더욱 넓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피부에 생명을 불어넣듯 아름다운 세상을 위해 희망을 불어넣는 행보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