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곽튜브 “포르투갈전 벤투 감독 앞자리...욕쟁이더라”

‘라스’ 곽튜브 “포르투갈전 벤투 감독 앞자리...욕쟁이더라”

iMBC 연예 2023-02-01 14:58:00 신고

곽튜브가 포르투갈전 벤투 감독 앞자리에 앉았던 에피소드를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월 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부캐 체크인’ 특집으로 박세리, 이수지, 김해준, 곽튜브가 출연했다.

이날 곽튜브는 “축구를 워낙 좋아해서 ‘카타르월드컵’에 갔다. 연말에 나에게 주는 상처럼 간 거였는데 포르투갈전 때 외국인 한 분이 자리를 바꿔줬다. 그런데 그 자리가 벤투 감독님 바로 앞자리였다”고 하며 “제가 잘못 행동해서 피해가 가면 국가의 역적이 될 것 같아 엄청 조심하면서 찍었다”고 말했다.

이어 곽튜브는 “여기서 처음 얘기하는 건데 옆자리에 계신 분은 현지 사시는 승무원분인데 그분도 그 자리가 아니었다”고 덧붙였다. 그러자 김구라는 “역시 조세호랑 비슷한 게 쓸데없는 얘기를 많이 하네. 조세호 영향을 많이 받았어”라고 해 스튜디오 안을 폭소케 했다.

김국진이 “경기장에서 본 벤투 감독은 어땠냐”고 묻자 곽튜브는 “남미 배경의 드라마 ‘나르코스’를 좋아해 욕 정도는 알아들을 수 있다. 거의 욕쟁이셨다. 굉장히 재미있게 들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곽튜브는 전반전이 끝나고 한국 사람들이 벤투 감독과 사진을 찍었지만 본인은 혹시나 피해 갈까 봐 찍지 않았다고 했고, 김구라는 “이 친구는 뒤에서 피해 주는 스타일이네”라고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와 비행기에서도 만나 ㅋㅋㅋ”, “운명 아니냐 ㅋㅋㅋ”, “욕을 안 할 수가 없는 상황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