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3년 3월 (월간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2023년 3월 (월간 띠별 운세)

살구뉴스 2023-02-01 00:14:56 신고

[오늘의 운세] 2023년 3월 (월간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2023년 3월 (월간 띠별 운세)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2023년 3월 (월간 운세)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살구뉴스 오늘의 운세는 SNS 문화에 밝은 세대를 중심으로 재편하여 그 나이에 궁금한 점을 해소해 주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음과 양, 오행의 발달에 중점을 두고 분석했습니다. 대운, 연운, 격국, 합과 충 등은 고려할 수 없어 분석 자료로 활용하지 않았습니다. 말 그대로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입니다.

3월 띠별 운세와 함께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 쥐띠(子)

특히 연애운에 역운이 끼어 악화일로를 걷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이 때는 사소한 말과 사소한 행동 하나만으로도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니 모든 것에 신중을 기해야 하는 것이 좋다 할 수 있겠습니다. 부부간의 관계 역시 마찬가지라 할 수 있으니 자녀 문제로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관심이 있는 이성에게 대시하고자 하였던 사람이라면 이 시기는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연인과의 관계 뿐만 아니라 이외의 타인과의 관계에서도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는 시기이므로 말을 조심하도록 하십시오. 오해가 발생할 수 있는 시기이니 상사에게 억울한 일로 책을 추궁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재물운은 호조를 띠는 시기이므로 횡재수 역시 들어올 수 있어 로또를 시도하기에 알맞고 사업 상의 계약을 추진하기에도 알맞은 시기라 하겠습니다. 손에 쥐는 돈이 많겠으니 돈 문제에 관해서는 걱정할 일이 없을 것입니다. 학업운도 좋은 시기이니 공부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공부할 일이 없다면 자녀가 학업에서 뛰어난 성적을 가지고 가정을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건강운 역시 호조를 띠고 있으니 어렵게 생각할 일이 없고 집안에만 머무르는 것 보다는 밖으로 나가 활동적인 일을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소띠(丑)

전체적으로 근심과 걱정이 많으니 여러 종류의 문제가 마치 얽힌 실 타래처럼 되어 풀기 어려운 모양새를 보일 것입니다. 경제적인 어려움이 따를 수 있으며 육체적, 정신적으로도 몸이 고되고 피곤하니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어지는 순간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힘든 일에 봉착해도 마음을 굳게 먹고 애써 그것을 피하려 하지 말고 인정하면 마음이 편안해질 것입니다.

평소 덕을 쌓아두었다면 주변 사람들로부터 도움을 받아 곤경에서 쉽게 빠져 나올 수 있을 것입니다. 대인관계가 호조를 띠는 시기로써 평소 관심이 없었던 사람조차 당신을 걱정하고 배려해주는 시기로 사람들이 이만큼 감사하게 될 때가 드물다 하겠습니다. 안 되는 일을 마냥 걱정하기보다 마음을 안정시키는 것이 좋은 달입니다.

내가 열심히 일하더라도 그 결과가 꼭 이익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게 장기적으로는 당신에게 좋은 결과일 수 있으니, 본인의 이익을 위해서 행동하더라도 양보하여 남의 이름을 내세우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윗사람의 말을 전달한다는 식으로 행동하면 본인에게는 오히려 더 길한 운이 될 수 있습니다. 회식이나 야근처럼 저녁에 남아야 하는 일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체력 관리를 소홀하게 하지 마십시오.

● 범띠(호랑이)(寅)

가정의 일이 잘 풀리게 되는 달이므로 가정에서 안정을 찾을 수 있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혹여 가정에서 말다툼이 생기게 되더라도 가능하면 다툼에 끼이지 않고 조용히 무마하여 넘어가는 것이 좋으며 일이 잘 풀린 이후에는 오히려 관계가 더 화목해질 수 있으니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평소보다 몸의 상태가 좋아지는 달이므로 다음달은 바깥으로 산책이나 여행을 가 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동을 하면 좋은 일이 생기는 운으로 기분 전환을 삼아 가까운 사람들과 함께 근교로 산책이나 여행을 떠나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이번 여행을 통하여 인간관계가 가까워 질 수 있으니 이에 투자하는 비용과 시간을 아끼지 맙시다. 인간관계 역시 여행을 통해 따스해지도록 하겠으니 이 시기의 골조는 여행이라 하겠습니다.

재물운은 무난한 시기로 평소보다 들어오는 돈은 약간 많겠으나 여행을 함으로써 비용이 평소보다 많이 빠지게 되니 오고 감이 똑같다 하겠습니다. 다만 여행을 함으로써 들어오는 복이 나가는 돈보다 많을 것이니 이를 아끼지 말도록 하십시오. 집중력이 상승하고 의욕이 넘치는 한달이니 경쟁을 하고있는 분야에 있어 두드러진 성과를 얻어낼 수 있는 달이라 하겠습니다.

● 토끼띠(卯)

다른 사람들에게 이름을 떨쳐 반드시 여러 곳에서 회자될 운세입니다. 그 동안 당신이 행해오던 일들에 대한 좋은 평가가 내려지고 이것이 다른 이들로부터의 당신에 대한 칭찬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이는 재물운에까지 이어져 큰 금전적 이득을 얻게 해 줄 것으로 보입니다. 모든 일이 잘 풀려가는 형세이니 다른 사람들로부터의 좋은 제안을 절대 거절하지 말고 한 번쯤은 과감하게 수용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그러나 무리한 요행을 기대하는 것은 오히려 그 복을 그르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건강운 역시 호조를 띠고 있으니 항상 기운이 솟고 어떤 일에 있어서도 활기차게 할 수 있어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 개선에 있어서도 긍정적인 결과를 얻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부부운 또한 최상의 형세인지라 사소한 오해가 있었다면 이 시기에 말로써 풀어내 서로 간의 반목을 눈 녹듯 사라지게 할 수 있을 것이며, 이 시기에 앞으로의 희망찬 앞날을 계획하는 것도 좋은 일이라 할 수 있습니다.

● 용띠(辰)

금전운이 특히 떨어질 수 있으니 손에 쥐게 될 수 있는 돈의 양이 많이 줄어들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지나치게 욕심을 부리거나 눈 앞의 이익에 현혹되면 명예도 잃을 수 있으니, 수입의 일부는 반드시 저금하도록 하고, 주변 사람에게 베푸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금방 이익을 얻게 되더라도 성실히 노력하여 얻은 돈이 아니라면 금세 사라지게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횡재수 역시 따르는 시기가 아니므로 복권 등을 하여 이득을 볼 생각보다는 성실하게 노력하여 돈을 구할 수 있도록 하시고, 다른 이에게 돈을 빌리는 것은 당분간 금물이라 하겠습니다. 그 외에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려갈 시기입니다만, 술을 마시고 실수를 할 가능성이 있으니 건강을 위해서라도 과음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대인 관계에 운이 따라주니 기대하지 않았던 반가운 사람에게 소식이 들려와 가슴이 두근거리는 한달입니다. 모임에 나가게 될 수도 있지만 건강운이 떨어지므로 술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전체적으로 본인에게 있어서 건강이나 모든 바이오리듬이 떨어지고 있으니 활동적인 만남보다는 차를 마시거나 담소를 나누는 정도로 회포를 푸는 것이 좋습니다. 방위로 볼 때는 다른 모든 방위는 별로 좋지 않지만, 동방으로 떠나보십시오. 뭔가 발견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 뱀띠(巳)

재물운이 좋지 않은 편이라 돈이 많이 들어오지 않겠고 나가는 돈은 늘어나게 될 것입니다. 직장 동료나 학교 친구들에게 돈을 쓰게 될 일이 생기는데 잘못하면 덤터기를 쓸 수 있으므로 신중한 소비가 요구된다 하겠습니다. 가능하면 돈을 쓰지 않도록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들어오는 돈은 많으니 적금 등을 통하여 재물을 묶어 두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연애운이 길조를 띠고 있는 시기이니 마음에 두고 있던 사람이 있는 분께서는 다음달은 가까이 다가가 보게 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하겠습니다. 전체적으로 다음달은 직장보다는 가정에 몸을 두는 것이 마음 편한 한달라 하겠으며 직장에서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으나 집안에 들어온다면 만사가 형통하게 된다 하겠습니다.

직장에서 진행하게 될 중요한 일이 있다면 다음달 정도는 잠시 미루어 두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 하겠습니다. 집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직장으로 돌아가게 된다면 일의 효율이 훨씬 오르게 될 것입니다. 건강운이 평소보다 미약한 시기이므로 일의 진행을 과도하게 할 경우 몸에 쉽게 무리가 가겠습니다. 피로를 풀기 위해서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있는 것이 좋으며 다음달은 가능하면 대중교통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말띠(午)

전체적으로 대인 관계의 운이 좋지 않은 시기이므로 평소 생활방식이 잘 맞지 않았던 사람과 의견 충돌을 일으키게 될 수 있겠습니다. 이 때 차분히 이야기하게 된다면 오해가 잘 풀리고 사이가 가까워질 수 있으니 처신을 하는 데에 있어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재물운이 좋지 않으며 횡재수 또한 없는 시기이므로 복권을 시도하는 것도 피하시도록 하시고 준비하여 왔던 사람이 아니라면 주식에 투자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라 하긴 힘들겠습니다.또한 남의 돈으로 이익을 보려는 시도는 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돈보다는 사람 사이의 의리를 중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건강운이 평소보다 호조를 띠고 있으니 어떤 일을 해도 기운이 솟고 일의 진행이 모양새 좋게 잘 진행될 수 있겠습니다. 가벼운 운동을 하기에도 적합하니 상쾌한 공기를 들이 마시기 위하여 등산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고 평소 꾸준히 운동을 하고 계셨던 분이라면 마라톤 등을 시도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지나치게 화려한 옷은 피하는 것이 좋은 시기로 다른 사람의 눈에 뜨이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으며 쓸데 없는 발언은 삼가도록 하십시오.

● 양띠(未)

필시 가까운 사람에게 금전적으로 뒤통수를 조심해야 할 수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시기에는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가 있으니 주변의 사람들과 깊은 유대를 나누어 관계를 돈독하게 하는 것은 좋으나 금전과 관련된 일에 있어서는 신중을 기하는 자세를 가지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금전적으로는 문안한 운수이니 저축과 미래를 위한 투자에 신경을 쓰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가까운 사람에게 돈을 빌려준다거나 하는 일에 있어서는 신중하셔야 할 것입니다.

가족운 역시 나쁘지 않아 단란한 생활을 영위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배우자와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자주 대화하여 충고를 받아들이는 것이 부부생활에 있어 중요할 것입니다. 만약 그렇지 아니한다면 배우자와의 사이가 벌어질 수도 있으니 배우자의 말을 주의 깊게 들으셔야 하겠습니다. 가중된 스트레스가 누적되어 건강이 좋지 못한 상태일 것입니다. 식사를 거르지 마시고, 편안한 휴식과 가벼운 운동을 하셔서 건강을 유지하시는 것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 원숭이띠(申)

사업이나 학업을 진행함에 있어 많은 역운이 끼이는 시기로서 다음달은 모든 일을 쉬고 가만히 휴식하는 것이 차라리 맘 편한 달이라 하겠습니다. 아주 급한 일이 아니라면 다음달은 만사를 미루어 두는 것이 좋겠고 서둘러 몸을 움직이는 것 보다는 한 발자국 물러나거나 돌아 가는 것이 오히려 나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이라 하겠습니다.

건강운과 재물운에도 역운이 끼이게 되니 다음달은 쓸데 없는 외출을 하기보다는 집안에 머무르며 몸을 편안히 쉬도록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교통 신호나 자동차를 운전함에 있어 평소보다 신중함이 요구되는 시기이며 직장에서 동료와 사소한 의견의 충돌이 있을 수 있는데 이를 조심하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화를 낼 일이 발생할 수 있으나 분노를 표출하는 것보다는 마음이 차분해진 상태에서 천천히 이야기를 나누어 마음을 푸는 것이 더 좋은 운을 가져올 수 있으니 관용을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주변 사람들에게 관용을 베풀고 도움을 준다면 분명 이것이 당신에게 좋은 형태로 되돌아오게 될 것입니다. 마음에 있는 이성이 있다면 가볍게 대시 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 닭띠(酉)

운이 따르지 않으니 개인적인 목표를 달성하기에 적합한 시기라 보기는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사업 상의 일을 진행하고 있었다면 계약 등이 쉽게 맺어질 수 없으니 한 두달이나마 시기를 미루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하겠습니다. 주변의 사람에게 좋은 충고를 얻을 수 있으나 이를 가려 듣는 자세가 필요하다 하겠습니다.

다만 진정으로 도움이 되는 충고를 얻었다면 이에 대한 보답을 반드시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재물운이 피는 달이니 목적하였던 금액 이상의 돈이 손에 쥐어지게 될 것이나 자신의 능력과 운만을 믿고 일을 쉽게 보다가는 실수할 수 있으니 신중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투자를 한다면 투자했던 것 이상의 돈을 얻게 될 것이며 사업 상의 계약이 있다면 미팅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횡재수가 있다고는 보기 어려운 시기이므로 공연한 돈을 바라지 말고 다만 노력하여 얻고자 하십시오.

건강운이 호조를 띠고 있으니 운동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으나 급하게 몸을 움직이는 것은 오히려 몸에 무리가 갈 수 있으므로 주의하도록 하십시오. 급한 모습을 보이는 것보다 차분하고 조용한 마음으로 계획을 성실히 세우도록 하고 그 계획에 따라 일을 하나하나 계단 밟아가듯 처리할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 개띠(戌)

큰 변화가 없으니 전체적으로 변사가 없는 무난한 한달을 보내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재운에 있어 역운이 따르고 있으니 생각지 않은 지출을 하게 될 수 있겠습니다. 다만 평소와 들어오는 돈에 큰 차이가 없을 것이니 들어온 돈을 쓸 생각을 하는 것보다는 저축을 하거나 투자를 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라 하겠습니다.

평소 껄끄럽게 여겨 왔던 사람에게 싫은 소리를 들을 수 있으나 응대했다가는 오히려 더 안 좋은 결과를 불러올 수 있으므로 신경 쓰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건강운이 전체적으로 낙조를 띠고 있는 시기이나 주변인과의 관계도 좋은 편이므로 가족이나 친구들과 가까운 것으로 여행을 떠나게 된다면 인간 간의 정을 더욱 더 돈독히 할 수 있겠습니다.

가족과 사이가 안 좋았던 사람이라도 이번 기회로 감정이 좋게 풀리게 될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면 후회하게 되겠습니다. 다음달은 감정을 차분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겠으며 다툼이 발생하게 되어도 가능하면 이야기로서 일을 해결하도록 하는 것이 좋다 하겠습니다.

● 돼지띠(亥)

특히 사랑의 운이 길조를 띠어 밝게 빛나고 있으니 연애나 부부의 금슬에 있어 걱정을 하게 될 일이 없겠습니다. 연인 간의 다툼이 있었다면 이 시기에 오해를 풀 수 있으니 크게 걱정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소한 의견의 충돌이 발생할 수 있으나 금세 이를 이해할 수 있게 되겠고 오해가 풀린 이후에는 금슬이 더 좋아지게 되겠습니다.

또한 평소에 비하여 건강운이 호조를 띠고 있으니 다음달은 평소에 무리하다 싶을 정도의 일을 하여도 피곤하지 않겠고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보다 직장에서 일을 하는 것이 더 좋은 일이라 하겠습니다. 다만 쓸데없는 외출은 삼가는 것이 좋으며 먼 곳으로 몸을 움직일 경우 피로가 쉽게 쌓여 모든 일을 진행하는 데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집안에 머물며 훗일을 도모하는 것이 좋은 일이라 하겠습니다.

또한 재물운이 좋은 시기인데 사업 관련의 계약을 진행하는 경우에 일이 쉬이 잘 풀리게 되며 생각한 대로 진행된다 하겠습니다. 투자를 하는 분께서는 다음달은 이득이 많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문제가 발생한다면 이것의 근본적인 원인을 생각하고 본질적 부분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겠습니다. 다만 건강운이 좋지 않은 시기이므로 지나친 무리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