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運勢] 2023년 2월 별자리 운세, 별들이 제시하는 '내 2월 운세'

[서양運勢] 2023년 2월 별자리 운세, 별들이 제시하는 '내 2월 운세'

웨딩21뉴스 2023-01-31 17:05:00 신고



1. 물병자리 1월 20일~2월 18일

사람을 놓고 중요한 결정을 해야 할 일이 생긴다. 믿음과 신뢰에 손상이 오니 근심이 따르게 된다. 어차피 겪어야 할 고통이니 담대하게 생각해야 한다. 길성이 시기를 놓쳐 다소 더디게 오고 있으나 반드시 올 것이다. 아직 때가 무르익지 않았으니 시작보다는 계획하는 시기로 삼아야 한다. 인연은 좋으니 새롭게 만나고자 하는 사람이 있다면 시도해도 좋다.

2. 물고기자리 2월 19일~3월 20일

길운이 비치는 달이니 목표가 생기면 그대로 매진하면 된다. 나를 돕는 기운이 많은 시기니 어려움이 생긴다 해도 반드시 해결책을 동반한다. 반드시 좋은 일에 기운을 써야 할 것이니 자칫 소모적인 일에 기운을 낭비하면 후일 후회한다. 좋은 달이니 자신을 먼저 생각하는 이기적인 마음으로 많은 것을 얻어야 한다. 먼저 자신이 얻고 나면 후일에 남을 도울 일이 생길 것이다.

3. 양자리 3월 21일~4월 19일

이룰 것이 많은 시기니 넓고 크게 보는 안목이 필요하다. 작은 이득 때문에 큰 것을 놓칠 수 있으니 매사를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한다. 얻고자 하면 얻을 수 있을 만큼 좋은 기운의 달이지만 반대로 큰 위험도 내재한다. 끝까지 자신이 관리해야 할 것이니 남을 믿으면 나가지 않아야 할 재물이 나가게 된다. 공연한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매사를 본인이 직접 관리하고 마무리해야 하는 시기임을 명심하라.

4. 황소자리 4월 20일~5월 20일

단점도 장점으로 승화되는 달이니 내가 보여주는 모든 것의 결과가 좋아진다. 분수만 지키면 이루지 못할 것이 없으니 주저함 없이 앞으로 나서야 할 것이다.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나의 장점이 부각될 것이니 어떤 일을 진행해도 주축이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사람들이 나를 필요로 할 것이니 능력을 인정받는다. 이번 달은 활용에 만전을 기해야 하니 소모적인 일에 시간 낭비하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하라.

5. 쌍둥이자리 5월 21일~6월 21일

크게 도약할 일이 생긴다. 좋은 징조는 뜻하지 않은 곳에서 생기니 예상치 못한 곳에서 기다리던 소식을 전하게 될 것이다. 근심이 있다면 해결을 보고 인연을 이루고자 한다면 인연을 만날 것이다. 장점이 크게 부각되는 시기니 사람들이 나를 따르고 좋아하게 된다. 칭찬받을 일을 하게 될 것이니 대인관계가 좋아지고 후일 크게 이루는 초석이 될 것이다. 기운이 좋은 시기니 활용에 부족함이 없어야 한다

6. 게자리 6월 22일~7월 22일

모든 일이 투명해지니 새로운 길이 보이는 시기다. 사람들이 나를 많이 찾게 될 것이니 나의 능력이 만천하에 드러난다. 추진한 일들은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니 크게 욕심만 내지 않는다면 나의 것을 취할 수 있다. 새로운 일들이 주어지거나 관여하게 되니 처음엔 복잡한 듯 보이나 결국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내가 나서야 일이 잘 이루어지는 달이니 길성이 나를 향하기 때문이다.
 


7. 사자자리 7월 23일~8월 22일

감성이 뛰어나게 발휘되는 달이니 나의 일도 좋아지고 타인에게도 도움을 주는 달이다. 나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니 남을 돕고 또한 나에게 득이 되어 돌아온다. 사랑이 가득한 달이니 이성을 만나면 애정에도 문제가 없을 것이며 가정 또한 편안할 것이다. 오래된 근심이 결말을 볼 것이니 결과에 관계 없이 앞으로가 좋을 징조를 보인다. 움직인 만큼 보상이 따르니 이달은 중요한 일에 대해 결정을 내리는 시기로 삼기 바란다.

8. 처녀자리 8월 23일~9월 23일

섣불리 주변 사람을 평가하지 말아야 한다. 누군가에게 사과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이다. 비밀을 함부로 누설하지 말고, 말을 많이 하면 다른 사람을 통해 곤욕을 치르게 된다. 해야 할 일을 뒤로 미루면 감당하기 어려운 일에 봉착한다. 조금이라도 흠이 될 만한 일은 크게 알려지는 달이니 이번 달은 자중해야 할 것이다. 욕심을 부리면 부린 만큼 손실이 생기니 쉬어가는 달이 되어야 할 것이다.

9. 천칭자리 9월 24일~10월 22일

넓은 들판에 마치 혼자 버려진 느낌을 받게 되는 달이다.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 크게 실망하는 달이니 필요 이상으로 주변을 신뢰하면 오히려 상처가 된다. 고민이 생기니 기대를 낮추고, 모든 일은 스스로 끝까지 관리해야 어려움이 없을 것이다. 투자를 하면 손실이 따를 것이니 마음과 욕심을 비워야 한다. 이번 달만이 기회가 아니니 욕심을 버리면 다음 기회에 얻을 것이 크다는 사실을 명심한다.

10. 전갈자리 10월 23일~11월 22일

일은 많지만 결과가 없어 마음이 조급해지기 쉬운 달이다. 그래도 쉬어가야 하니 무리하여 일을 추진하지 않도록 한다. 앞서가는 것보다는 관리가 더욱 중요한 시기니 중요한 결정을 내리기 이전에 반드시 주변에 자문을 구해야 좋다. 고집이 강해지는 달이니 다툼이 생기지 않도록 유의한다. 이번 달에 다툼이 생기면 과정에 관계없이 결국 손해가 됨을 명심한다.

11. 사수자리 11월 23일~12월 24일

정에 이끌려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으니 자신이 판단하여 과감하게 주변을 정리하려는 의지와 결단이 필요한 시기다. 또한 기대하지 못했던 행운이 가득하지만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시기다. 불안하고 초조한 마음이 편해지는 듯하지만 충만한 자신감을 마땅히 쓸 곳을 찾지 못해 오히려 해가 될 수 있다. 금전적으로 얽히는 일이 있다면 좋지 않은 결과를 가져오게 되니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다.

12. 염소자리 12월 25일~1월 19일

타인으로부터 부탁을 많이 받는 달이다. 곤란한 처지에 놓이게 되니 가까운 사람을 오히려 피해야 하는 수가 있다. 마음이 어지러운 달이다. 건강에 무리수가 생길 수 있으니 과음이나 과로는 절대 금물이고, 장거리 이동이나 운전도 각별히 조심한다. 만남을 자제하고 모든 계획을 한 박자 쉬어가면 후일이 오히려 좋을 것이니 이를 명심하라.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