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31일(화) - 음1월10일

1월31일(화) - 음1월10일

코리아이글뉴스 2023-01-31 09:00:00 신고

(사진제공/더사주)
(사진제공/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의욕과 자신감이 넘치니 이동과 활동의 범위를 확장하기 좋은 하루입니다.
48年生 일 진행 시 당신의 주관보다는 주변 사람의 말에 귀 기울이는 것이 유리합니다.
60年生 대인관계 운이 좋은 날이니 밖에서 시간을 보내기 좋은 날입니다.
72年生 어떤 일이든 적극적인 태도로 임하면 성과가 크게 나타나는 하루입니다.
84年生 어떤 일이나 사람을 대할 때 편견을 가지고 판단하려하지 말아야하는 날입니다.
96年生 상대의 외면보다 내면을 잘 살펴보면 훨씬 많은 장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컨디션이 좋지 않으니 주변과 연락하는 것 조차 어려운 하루입니다.
49年生 깐깐한 모습을 보이니 사람들이 나를 어렵게 느껴 멀리할 수 있습니다.
61年生 해야할 일이 태산처럼 쌓여 있으니 매우 바쁘고 분주한 하루가 될 듯 합니다.
73年生 나를 치고 올라오는 후배들에게 쓴 고배의 잔을 마실수 있는 날입니다.
85年生 돈을 불릴 수 있는 날이 아니니 현재 보유중인 돈을 지키는데 주력해야 합니다.
97年生 친구와 경쟁하기 보다는 함께 도움을 주고 받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몸과 마음이 쇠약하니 가족들에게 예민한 반응을 보이게 될 수 있습니다.
50年生 지친 당신에게 마음의 안정과 충분한 휴식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62年生 오늘은 주변인에게 큰 도움을 받을수 없으니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74年生 주변 사람들과 일상에서 사소한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86年生 좋지 않은 결과가 나올수 있으니 주저하지말고 타인의 도움을 받아야 되는 날입니다. 
98年生 젊은 혈기와 감정적인 행동보다 냉철한 이성으로 판단해야 하는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나의 감정만 앞세우도 상대에게 돌이킬 수 없는 상처를 주게 될 수 있습니다.
51年生 오늘날까지 나를 지켜봐준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마움을 표현해 보면 좋은 날입니다.
63年生 지금까지 앞만 보고 열심히 달려온 당신에게 무엇보다 필요한 것은 휴식입니다.
75年生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적기이니, 주저하면 안되는 날입니다.
87年生 오늘은 목적을 달성하기 어려운 듯 하니 수습에 집중하는게 좋겠어요.
99年生 횡재수가 있으니 갖고 싶은 것이 있었다면 오늘 구매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심심풀이로 시작한 일에 너무 신경을 쏟으니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52年生 재물운이 상승곡선을 그리니 나의 재산 또한 무르익는 형국입니다.
64年生 어떤 일 앞에서 골똘하게 생각하고 당신의 판단력을 고도로 발휘해야 하는 날입니다.
76年生 재물의 흐름이 좋지 않으니 가까운 관계라도 쉽게 돈을 빌려주면 안되는 날입니다.
88年生 애정운이 활활 타오르는 운이니 갑자기 멋진사람이 당신 눈 앞에 나타날 운입니다.
00年生 지금 현재 가까운 곳에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다가가 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의욕만 앞세워 무리하게 앞으로 나아가기보단 한 템포 쉬며 뒤를 돌아봐야 합니다.
53年生 의도하지 않은 일에 휘말리고 싶지 않다면 다른 사람 일에 참견 말도록 해요.
65年生 일을 미루면 미룰수록 계획을 진행하는 데 오히려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77年生 재물의 흐름이 좋은 편이니 누군가와 함께 움직여보면 좋은 날입니다.
89年生 윗사람의 말을 거절 할 때는 예의를 갖추어 요령있게 해야할 필요가 있어요.
01年生 상대방이 내게 접근하기 어려워 한다면 평소와 다른 매력을 보여주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몸과 마음에 활력이 생겨나며 병이나 건강도 차츰 개선되는 날입니다.
54年生 가족 간에 불화가 생기지 않도록 신경 쓰면 불길한 기운을 줄일 수 있습니다.
66年生 여러 가지 꿈을 쫓고 있으니 모두 다 성취하는 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78年生 단체 행동보다 혼자 활동할 때 더욱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90年生 내가 해오던 분야가 아닌 다른 분야에 도전하면 좀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02年生 자신감을 얻고 싶다면 사람이 많이 모이는 장소는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신체적으로 무리가 따를 수 있는 하루이니 일을 너무 과하게 해선 안되는 날입니다.
55年生 열심히 고군분투 해 온 나의 노력에 비해 성과가 적을 수 있는 날입니다.
67年生 하고 싶은 것이 있었다면 더 미루지 말고 오늘 추진해보길 바라요.
79年生 성취의 기운이 약하니 무리한 추진이나 행동은 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1年生 사랑하는 사람과 다툼이 있다면 오늘은 화해 모드를 조성해보기 좋겠어요.
03年生 태산의 시작도 아주 보잘것 없는 한줌의 흙부터 시작되는 것임을 알아야 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사리사욕을 버리고 어려운 사람을 도와준다면 머지않아 보답을 받게 될 것입니다.
56年生 언제나 나의 편이 되어주는 가족의 중요함을 깨닫게 되는 날입니다.
68年生 직장 내에서 나를 골치 아프게 했던 문제가 오늘 말끔히 해결 될 수 있습니다.
80年生 좋은 기운을 망치고 싶지 않다면 쓸데없이 불필요한 일에 참견 말아야 합니다.
92年生 들뜬 기분에 쉽게 말을 내뱉으니 동료들의 눈총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04年生 나의 잘못을 숨기지말고 선배나 부모님에게 의논하면 쉽게 해결되는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사소한 감정으로 일을 망치고 싶지 않다면 냉정한 모습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57年生 생각없이 일을 벌이고 진행하다가는 몸만 피곤하고 이득이 없을 수 있습니다.
69年生 작고 사소한 것이라도 무시하지 않아야 큰 것을 취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1年生 진실된 태도로 원칙에 따라 모든 상황을 대처하는 모습을 보여야 하는 날입니다.
93年生 편하고 쉬운길 보단 바른길을 택해 매사를 원칙과 순리에 따라가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생각한 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으니 사람들에게 면목이 없을 수 있습니다.
58年生 선입견을 가지고 상대를 평가하고 판단하는 마음가짐을 버려야 하는 날입니다.
70年生 한 번 마음먹은 일은 미루지말고 바로 실행하면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82年生 책임질 수 없는 일에 신경을 끄고 자기 분수를 지키고 본분을 지키는 것이 낫습니다.
94年生 게으름과 나태함을 버리고 새로운 마음가짐과 각오를 보여야 하는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지금 하는 일도 버거운 듯 한데 새로운 일에 욕심을 내고 집착하는 날입니다.
59年生 일을 빠르게 진행하고 싶다면 너무 의욕만 앞세워 욕심부리지 말아야 해요.
71年生 예상하지도 못한 장애물과 암초를 만나 일의 진행이 어려울 수 있는 하루입니다.
83年生 눈앞의 이익보단 먼 미래를 내다보는 장기적인 안목과 넓은 시야가 필요한 날입니다. 
95年生 부모님이나 윗사람의 말씀이 귀에 거슬리더라도 새겨 듣는 것이 좋습니다.

Copyright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