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결합설 이후 침묵하던 현아 SNS에 올린 사진의 의미는?

재결합설 이후 침묵하던 현아 SNS에 올린 사진의 의미는?

원픽뉴스 2023-01-30 23:04:02 신고

3줄요약

현아는 2023년 1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칠할까 말까"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업로드 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등을 노출하며 새로 새긴 타투를 인증하고 있는 현아의 모습이 담겨져 있습니다.

 

이날 현아는 어깨를 가득 채운 레터링 타투를 자랑하며 파란색 테투리로 작업이 된 새 타투를 인증했는데 해당 타투에는 'DDASA', 'KEEM'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현아 / 사진 = 현아 인스타그램
현아 / 사진 = 현아 인스타그램

 

또한 현아는 SNS에 아이스크림 사진을 올리는가 하면 운동 중 찍은 셀카를 업로드하며 이목이 집중 됐습니다.

현아는 크롭티에 레깅스를 입고 배에 고무줄을 묶어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탄탄한 복근과 군살 하나 없는 허리 라인을 드러내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했습니다.

현아 / 사진 = 현아 인스타그램
현아 / 사진 = 현아 인스타그램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현아 인스타그램에 "멋있어 언니", "운동하는 바비 인형", "언니 너무 예뻐요", "귀여워요", "오 마이 갓. 예쁘시다", "언니는 운동복도 힙해. 진짜 안 멋질 때가 없다"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현아는 던과 공개 열애 6년 만인 지난해 11월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최근 재결합설이 불거졌고, 양측은 현재 별다른 입장을 밝히고 있지 않고 침묵으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현아와 던은 침묵하는 와중에도 SNS에 지속적으로 게시물을 업로드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던 피 흘리는 사진 공개

한편 던은 2023년 1월 28일 한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하트와 반창고 모양 이모티콘을 자신의 SNS 계정에 업로드 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자동차 위에 누워 피를 흘리고 있는 한 사람의 모습이 담겨져 있습니다. 이는 던이 현아의 재결합설에 대해 아무런 입장을 내고 있지 않는 가운데, 올라온 게시물이라 팬들의 많은 이목이 집중 했습니다.

던 / 사진 = 던 인스타그램
던 / 사진 = 던 인스타그램

 

일부 네티즌들은 하트와 반창고 이모티콘을 두고 "아픈 하트 봉합했다", "사랑을 회복한 건가"라는 등 던과 현아의 재결합을 의미하는 것이라고 추측하기도 하는가 하면, 또 다른 네티즌들은 "뮤직비디오 스포 같다", "새 앨범 기대된다"라는 등 신곡에 대한 티저 사진이라고 생각하기도 했습니다. 던은 사진과 관련해 아무런 언급도 하지 않아 어떤 의미인지 궁금해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