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표 ‘멍청이’ 비주얼 미리보기…오늘(26일) 예판 시작 → 2월 8일 음원 발매

임창정표 ‘멍청이’ 비주얼 미리보기…오늘(26일) 예판 시작 → 2월 8일 음원 발매

진실타임스 2023-01-26 07:36:41 신고

3줄요약
가수 임창정 [YES IM 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임창정이 고퀄리티 음반으로 돌아온다.

 오늘(26일) 소속사 YES IM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임창정의 세 번째 미니앨범 ‘멍청이’의 예약판매가 오늘(26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시작된다.

 미니 3집 ‘멍청이’ 피지컬 앨범은 한 가지 버전으로, CD를 비롯해 포토북, 포스터, 폴라로이드 등 다양한 구성품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 앨범은 USB를 비롯해 NFT 포토카드로 특별함을 더했다. 팬들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NFT 포토카드를 수집 및 교환 할 수 있으며, 이는 앨범 소장가치를 더욱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 밖에도 임창정은 초판 한정으로 패스포트 포토북과 마그넷 렌티큘러를 준비, 고퀄리티 구성품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한껏 자극 할 전망이다.

 ‘멍청이’는 임창정이 지난 2021년 11월 발매한 ‘별거 없던 그 하루로’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발매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본업인 가수로 복귀하는 임창정의 명품 보컬과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앞서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임창정은 오는 27일 트랙리스트와 타이틀 곡명을 공개 할 예정이며, 이후 콘셉트 포토, 리릭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임창정의 미니 3집 ‘멍청이’ 피지컬 앨범은 오늘(26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임창정은 오는 2월 8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멍청이’ 음원을 발매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