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X 카카오엔터 협업 통해 탄생한 메타버스돌 ’메이브‘ 공식 데뷔

넷마블 X 카카오엔터 협업 통해 탄생한 메타버스돌 ’메이브‘ 공식 데뷔

데일리 포스트 2023-01-25 23:21:57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넷마블에프앤씨 자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아이돌 그룹 메이브(MAVE:/시우, 제나, 타이라, 마티)가 데뷔했다.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는 25일 “메이브의 데뷔 타이틀곡 ‘판도라’가 담긴 첫 앨범 ‘판도라스 박스(PANDORA'S BOX)'를 금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판도라스 박스'는 '판도라'와 '원더랜드'가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판도라'는 강렬한 트랩 스타일의 댄스 곡으로 감정을 잃어버린 미래 세계에서 판도라 상자를 열어 세상의 희망을 되찾겠다는 메이브만의 세계관을 담은 곡이다. 수록곡 '원더랜드'는 멤버 시우의 시점에 맞춰 그들이 온 미래세계 '이디피아'의 참상을 알리는 내용의 곡이다.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와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협업한 메이브는 감정의 자유를 찾아 미래에서 온 4명의 아이들이 2023년 지구에 불시착했다는 이색적인 세계관을 내세운 아이돌 그룹이다.

멤버 시우는 리더이자 메인 보컬을 맡고 있으며, 제나는 리드 보컬, 타이라는 메인 래퍼이자 퍼포먼스를, 마티는 서브 래퍼 담당이다.

이들은 데뷔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아왔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판도라' 뮤직비디오 티저는 공개 5일만에 96만뷰를 돌파한 바 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