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와 마이홈’, 설 연휴 SNG 인기게임으로 등극

‘놀러와 마이홈’, 설 연휴 SNG 인기게임으로 등극

경향게임스 2023-01-25 20:27:18


감성 SNG ‘놀러와 마이홈이 설 연휴 동안 국내 애플 앱스토어 내 전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
놀러와 마이홈'은 숲속 공방을 배경으로, 가구와 코디 등 여러 종류의 아이템들을 제작하여 아바타와 공방을 꾸미는 SNG. 지난 11, 일본 인기 캐릭터 I·P인 산리오 캐릭터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한 바 있으며 올해는 게임 캘린더 이벤트로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놀러와 마이홈은 연휴의 시작인 121일 애플 앱스토어 게임 분야 순위 1위에 등극한 이후, 22일 전체 순위 1, 24일까지 무료 게임과 시뮬레이션 분야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명절 수혜를 톡톡히 봤다.
한편, ‘놀러와 마이홈은 설날을 맞아 계묘년과 어울리는 토끼와 관련된 다양한 신규 아이템 및 이벤트 퀘스트를 선보이 바 있다.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과 잘 어울리는 한복 아바타 및 전통 테마의 가구와 더불어 평소 모바일게임에서는 흔치 않은 고구려 콘셉트의 아이템을 출시해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와 관련해 놀러와 마이홈은 앱스토어 1위를 달성한 기념으로 이용자들을 위해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경험치 2배 이벤트 및 특별한 선물을 지급한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