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이말년, '무인도行' 전말은?…2차 스틸컷 공개 (만찢남)

기안84→이말년, '무인도行' 전말은?…2차 스틸컷 공개 (만찢남)

엑스포츠뉴스 2023-01-25 13:29:12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만찢남'이 ‘침펄기’(이말년, 주호민, 기안84)의 두 번째 스틸을 공개했다.

27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 '만찢남'은 앞서 1차 스틸컷 공개에서 이말년, 주호민, 기안84, 그리고 주우재의 버라이어티한 섬 생활을 예견한 가운데 ‘침펄기주’ 무인도행 사건의 발단을 유추하게 하는 2차 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먼저 ‘침펄기’가 마치 초호화 여행을 앞둔 듯 여행의 설렘만큼이나 한 짐 가득 단단히 채비한 모습이 눈에 띈다. 그러나 청량한 하늘, 푸르른 물빛의 배경과는 대조되는 ‘침펄기’의 허탈한 웃음과 어리둥절한 표정은 이들이 크나큰 함정에 말려들었음을 짐작하게 한다.



또한 바닷가에 도착한 ‘침펄기’의 눈 앞에 등장한 크루즈 배 한 척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비범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배는 이들을 범상치 않은 여행지로 인도할 것임을 예고한다. 과연 ‘침펄기’는 꿈에 그리던 여행지를 마주할 수 있을지, ‘침펄기주’ 조합을 완성할 마지막 인물 주우재와의 만남은 어떻게 이루어질지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만찢남'은 만화 속 주인공이 된 이말년, 주호민, 기안84와 주우재, 일명 ‘침펄기주’가 만화 속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무인도 생존 버라이어툰이다.

네 남자의 ‘툰생툰사 무인도 생존기’ '만찢남'은 27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1, 2화 동시 런칭을 확정, 이후에는 주 1화씩 공개된다.

사진=티빙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