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글은 진실이었다" 배우 지수, 학폭글 올린 피해자 명예훼손 고소 결국 무혐의

"학폭글은 진실이었다" 배우 지수, 학폭글 올린 피해자 명예훼손 고소 결국 무혐의

1분뉴스 2023-01-25 13:29:00

3줄요약
지수 학폭 폭로글 작성자 명예훼손으로 고소 했지만 무혐의 처분
지수 학폭 폭로글 작성자 명예훼손으로 고소 했지만 무혐의 처분

배우 지수가 학폭 논란에  대해 사과 후 게시글 작성한 네티즌들을 명예훼손으로 고소했지만 결국 혐의 없음으로 판결이 내려졌습니다. 불기소 처분 이유에 대해서는 A씨가 작성한 댓글이 허위 사실이라고 볼 수 없기에 불기소 처분이 내려졌습니다. 

결국 허위 사실이 아닌 명백한 사실로 드러났지만 지수측 은 끝까지 " 사실 무근 " 이라는 뻔뻔한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출처- MBC 실화탐사대
출처- MBC 실화탐사대

온라인 커뮤니티에 지수는 일진이었으며 지수가 학교 폭력 가해자 중 악질이었다는 글이 올라왔고 이런 글에 여러 댓글이 달리며 지수에게 학폭을 당한 피해자들의 댓글들은 더 늘어났습니다.

지수는 빵셔틀과 폭행을 일삼았으며 피해자들에게 돈을 뺏었으며 남자 동창들에게 성행위를 강요하는 등 입에 담을 수 없는 행동들을 했다는 사실이 공개되 충격을 주었습니다. 

출처-MBC실화탐사대

특히 피해자들은 'MBC실화 탐사대' 에 출연해 자신의 입장과 피해사실을 구체적으로 이야기 했으며 지수가 자신들을 괴롭힐 때 웃으며 괴롭혔는데 그 표정을 스크린에도 짓고 있어서 너무 가증스럽고 피해자의 부모님들 역시 지수가 나오는 드라마는 보지도 않는다며 아직까지도 괴롭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출처- MBC 실화탐사대 캡쳐
출처- MBC 실화탐사대 캡쳐

이러한 논란이 커지자 지수는 "저로 인해 고통받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드린다. 과거에 저지른 비행에 대해 어떤 변명의 여지도 없다. 용서받을 수 없는 행동들이었다"고 잘못을 인정하며 "평생 씻지 못할 저의 과거를 반성하고 뉘우치겠다"고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이런 사과문에 대해 피해자들은 "네가 폭력을 행했던 것들이 어렸을 때의 철없는 행동이라고 생각하지 않기를 바란다" 고 말하며 "학교 폭력은 범죄가 될 수 있다 라는 사실" 을 알려주고 싶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지수는 사과문을 올린 후 지수는 몇가지를 바로 잡고 싶어서 소송을 하게 됐다며 자신의 SNS에 일부 행동들은 사실무근 이라며 허위 사실 대해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고 전했습니다. 


 법적 대응 결과가 여러번에 걸쳐 '혐의 없음'으로 결론이 났지만 지수 측은 이의 제기와 항고 의사를 밝혔고 재정신청까지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지수는 '앵그리 맘'으로 데뷔했고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등의 출연하며 '라이징 스타'로 수상까지 했으나 학폭 논란과 함께 완전히 나락으로 갔습니다.

지수는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으며 소속사 '키이스트'와 계약 해지를 했고, 2021년 10월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1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