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빈, ‘태풍의 신부’ OST 발표…애절한 이별 감성 극대화

한가빈, ‘태풍의 신부’ OST 발표…애절한 이별 감성 극대화

엑스포츠뉴스 2023-01-25 12:07:02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한가빈이 ‘태풍의 신부’에 애절한 감성을 더한다. 

한가빈이 가창에 참여한 KBS 2TV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 OST 수록곡 ‘이렇게 날 힘들게만 하니’는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신곡은 이별의 아픔을 담은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에 감성 돋는 사운드로 완성된 팝발라드 곡이다. ‘눈만 뜨면 니가 그리워 / 어떻게 해야 하는지 내게 가르쳐줘’라며 헤어짐을 마주한 이의 아침 일상을 그린 곡으로 ‘니가 없는 나의 하루는 아프기만 해 / 자꾸만 보고 싶어서 / 안 되는 걸 알아 더 그리울 뿐야 / 널 사랑했던 나의 마음이 아직 그대로야’라는 후렴구에 이르는 동안 한가빈의 애절하고도 호소력 짙은 가창이 감동을 전한다.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지민(JAK), 건치가 의기투합 해 만든 이 곡은 드라마의 주요 테마 중 하나인 사랑과 이별의 타이틀곡으로 극중 남녀 주인공의 에피소드에 색다른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이번 타이틀곡은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트로트 기대주 한가빈의 가창으로 더욱 더 깊은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더하기미디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