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영 "쌀자루 가득 현금 선물 받아봐…하룻밤 보내자더라" (같이삽시다)[종합]

안소영 "쌀자루 가득 현금 선물 받아봐…하룻밤 보내자더라" (같이삽시다)[종합]

엑스포츠뉴스 2022-12-06 22:50:02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같이 삽시다' 안소영이 자신이 받았던 특별한 선물에 대해 언급했다.

6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숙소로 돌아와 담소를 나누는 자매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혜은이와 이야기를 나누던 안문숙은 집 앞으로 배달된 택배박스를 뜯어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박스에는 천하장사 백승일이 보낸 샅바가 담겨 있었기 때문.



앞서 백승일은 자매들과 만나 안문숙에게 "누님이 내 샅바 가져가면 바로 시집간다"고 언급한 바 있다.

이에 대해 안소영은 "샅바처럼 귀한 물건을 (선물로) 받아본 적이 있냐"고 물었다.

그러자 안문숙은 "자연산 백수오주를 받은 게 있다"며 "약 20년 된 걸 직접 드시려고 채취하신 걸 담궈놓은 걸 선물로 주셨다. 그런데 아직도 뚜껑을 열지 않았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안소영은 "잘 나갈 때 먹는 게 아니고 억소리 나는 시계같이 비싼 것들을 선물로 받았다"고 밝혔는데, 박원숙은 "그 정도 시계면 러브스토리가 나올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안소영은 "러브스토리는 아니다. 보낸 사람도 없이 시계만 왔었다. 그래서 누가 줬는지도 몰라서 안 받았다"고 비하인드를 전했는데, 박원숙은 "나는 세발자전거도 받은 적 없다"고 토로해 웃음을 줬다.

안소영은 이어 "나는 쌀자루 같은 게 왔다. 자기가 나의 열렬한 팬이라더라"며 "그런데 그 쌀자루 안에 현금이 가득 들어있었다. 그런데 그 돈을 못 받았던 이유는 자기하고 하룻밤만 자 달라고 쓰여있었다. 그래서 못 받았다"고 고백해 모두를 경악케 했다.

이를 들은 박원숙은 "진짜 아들 아빠한테는 쌀자루에 그런 거 못 받고, 엄한 남자한테 (받았다)"고 안타까워했다. 하지만 안소영은 "그건 어릴 때니까"라며 쿨한 모습을 보였다.

끝으로 박원숙은 "나는 어떤 분이 공주 밤을 그렇게 자루에 담아서 보내준다"고 알리며 웃었다.

사진= '같이 삽시다'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