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 같은 65억 건물주.." 강민경 유튜브 채널 수익 전액 기부

"천사 같은 65억 건물주.." 강민경 유튜브 채널 수익 전액 기부

모두서치 2022-12-06 19:41:45

3줄요약
"천사 같은 65억 건물주.." 강민경 유튜브 채널 수익 전액 기부 [ 사진 = 유튜브 채널 '걍밍경' 캡처 ]

 

다비치 출신 강민경이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걍밍경'에서 나오는 수익 전액을 병원에 기부해 화제다. 

강민경은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연말이니까'라는 제목으로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영상에서 강민경은 "보통의 한 해는 아니었다"며 "100만 유튜버라는 쾌거도 거두게 됐다. 팬 여러분들 덕분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올해만큼 열심히 일한 적이 있었던가 싶다"며 "돌이켜보면 없다. 방방곡곡 노래를 하러 다녔고, 유튜브에 쇼핑몰까지 주어진 시간은 아낌없이 쓰며 열심히 달려왔다"며 바빴던 올 한 해를 돌아봤다 

 

또 "코로나가 시작되고 공연들이 현저히 줄어들면서 어느 순간 유튜브가 본업이 되었다. 그래서 올해 수익이 기대가 된다"라고 말했다. 

강민경은 "영상의 퀄리티를 올리려 많이 노력했는데, 그걸 알아봐 주시더라. 정말 조회수도 잘 나와 보람찼다. 지금 유튜브 통장을 따로 사용하고 있는데 확인해보니 1억 4761만 원 정도의 수익이 창출됐다"며 "이건 팬 여러분들께서 봐주셔서 얻을 수 있었던 돈이다. 그래서 뭔가 좋은 곳에 쓰고 싶어서 연세 세브란스 소아병동에 기부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천사 같은 65억 건물주.." 강민경 유튜브 채널 수익 전액 기부 [ 사진 = 유튜브 채널 '걍밍경' 캡처 ]

 

강민경은 "너무 감사드린다. 보고 싶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라고 시청자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그녀는 "그리고 아직 골드 버튼 신청도 안 했더라. 그래서 지금 신청하려 한다"며 그 자리에서 신청 사이트로 접속해 골드 버튼을 주문했다.

 

강민경은 병원에 전화해 기부 방법에 대해 물어봤다며 "세브란스 항목을 선택하고 요청사항을 적으면 된다"며 "입금자명을 '강민경 구독자 일동'으로 1억 5천만 원을 무통장 입금하는 통 큰 모습을 보였다. 

강민경은 "우리 연말에 다 같이 좋은 일 한 거다. 보시느라 수고들 많으셨다. 아무쪼록 함께 만들어온 결실이 투명하게 쓰여서 어린이들,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자신의 바람을 전했다. 

 

한편 강민경은 지난 4월 마포구 합정동 소재 빌딩을 65억에 매입해 화제였었다. 

이 빌딩을 강민경은 자신이 운영 중인 쇼핑몰 사옥으로 사용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