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문숙 나이 결혼 남편 누구 자녀 알고보니 역시 깜짝 + 미스롯데

안문숙 나이 결혼 남편 누구 자녀 알고보니 역시 깜짝 + 미스롯데

더데이즈 2022-12-06 19:35:11 신고

3줄요약

알고보면 미인대회 출신 안문숙

안문숙도 미인대회 출신이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안문숙은 1981년 미스 롯데 선발대회 입선을 통해 데뷔, 이후 1982년 KBS 8기 공채 탤런트로 뽑혀 활동했답니다. 

 

 

원래는 미인대회에 관심도 없었고 원서를 낼 생각도 없었는데 친구 따라서 방송국에 가게 된 것이 인연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현관에서 나눠주는 미스 롯데 대회 원서를 별 생각 없이 받은 것이 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관에 있던 방송국 경비 아저씨가 안문숙에게 "집에 가서 공부나 해라"라고 말을 했다고 하는데요. 순간 자존심이 너무 상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기로 원서 접수를 하게 됩니다.

 

 

미스 롯데 선발대회 당시 무대에 올라가서 내 이름도 생각나지 않을 만큼 떨렸다고 하는데요.

당시 지원자만 5천명이었는데, 사회를 보던 허참 씨가 튀려면 특이한 답을 해야 한다고 팁을 알려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심사위원의 질문에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살모사이다" 라고 대답하기도 하고, 또 탤런트가 된 다음에 "깡패 연기를 하고 싶다" 고도 대답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실제로 무대에서 깡패 연기를 펼쳐 보여 시선을 끌었습니다.

 

 

화장법도 독특했는데요. 스스로 화장도 볼터치만 진하게 해서 이목을 끄는 방법으로 기억에 남아 광주댁, 컨츄리꼬꼬라는 별명을 얻으며 그녀는 미스 롯데 선발대회 입선을 하게 됩니다.

2022년 현재까지를 기준으로 나이가 환갑인데도 거의 40년 동안 얼굴이 변하지 않아서 연예계의 진정한 '동안계의 끝판왕'이라고 평가받고 있기도 한데요.

결혼과 육아를 경험하지 않아 나오는 모습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안문숙의 배우 활동과 어머니와의 사업 

그 이후 드라마 고교생 일기, 오박사네 사람들, 남자셋 여자셋, 세 친구, 귀여운 여인, 싸인 등과 드라마 사랑만들기, 내 사랑 짱구, 최후의 만찬, 구세주2 등에 출연하게 됩니다.

그리고 어머니와 함께 게장 사업을 하기도 하는데요. 홈쇼핑에서 간장게장을 사먹어봤는데, 안묵숙에게는 맛이 별로였다고 합니다. 그

녀의 어머니가 전남 광주 출신인데 간장게장을 정말 예술로 담그신다고 하네요. 그래서 어머니의 솜씨와 안문숙의 꼼꼼한 성격을 모아 게장 사업을 벌였다고 합니다.

 

 

또 김치 사업도 열었는데요. 안문숙이 직접 제작과 기획, 판매 등을 맡아서 하는 사업이라고 합니다. 국산 재료만 사용, 재료비나 기타 비용을 아끼지 않고 정성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안문숙 김치 브랜드는 지난해 3번 연속 억대 매출을 달성하며 완판 행진을 이어간 것으로 유명하죠. 분당 1억 원 총 3억 8천 만원의 주문을 기록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안타깝게 작년에 어머니가 돌아가신 이후 사업을 계속 이어갈지는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안문숙의 어머니는 2021년 10월 3일 숙환으로 별세 하셨습니다.

 

안문숙의 결혼 남자친구 여부 

안문숙은 올해 나이 60세입니다. 그런데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데요.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는 없습니다. 과거 결혼까지 생각했던 외국인 남자친구가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녀의 취향은 외국 남자라고 합니다. 실제로 솔로몬 제도에 거주하는 언니 소개로 호주 은행 지점장 남성과 사귄 적이 있다. 나이는 나보다 두 살 위였고, 이름은 개리 빅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그런 개리빅의 개인주의적인 행동 때문에 헤어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개리의 취미가 스킨스쿠버여서, 그의 집안에 스킨스쿠버를 하며 주웠던 조개껍데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안문숙이 정말 예쁘다고 말하면서 하나를 만지며 손으로 들었는데, 개리가 그녀의 손에 있는 조개를 확 뺏어가버렸다고 합니다. 순간 안문숙은 속으로 빈정이 확 상했다고 하는데요.

그 외에도 과자를 먹어도 먼저 먹으라고 권하는 경우가 없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결국 헤어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지금껏 이상형인 가슴털 있는 남자를 만나기 위해 노력했지만 아직 싱글로, 이제 가슴털은 상관 없다고 합니다. 가슴털이 없어도 자신과 잘 맞으면 된다고 하네요. 

Copyright ⓒ 더데이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