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 trendy NEWS 임우경 기자 ] 1999년 창립하여 색조 OEM사로 마린코스메틱을 인수하면서 화장품사업을 시작한 주식회사 코디가 12월 5일 제59회 무역의 날 기념 행사에서 '오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정부가 매년 수출 기업과 유공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제정한 날인 무역의 날에 수출 확대, 해외시장 개척 및 일자리 창출 등에 공헌한 유공자 및 기업들에 대하여 정부 포상 및 수출의 탑을 수여했다.
올해는 코로나19와 글로벌 인플레이션, 원자재 가격 상승 등으로 인한 코스메틱 산업 불황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제품개발과 고객만족 향상, 원가절감 등 여러가지 자구책을 통해 노력해오고 있는 주식회사 코디가 500만불 수출의탑을 수상했다.
우수화장품 제조기준인 CGMP 인증 생산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코디는 색조화장품 제조 전문기업으로서, 화장품 용기 제조 계열사인 이노코스텍을 보유하고 있다.
(주)코디 관계자는 "국내외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2023년에는 코로나19 및 경기침체 상황이 나아질 전망이라 코스메틱 시장이 좋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K trendy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