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가 너희들 싫어해 괴물로 키웠다" 초등생들에 막말 퍼부은 교사 檢송치

"부모가 너희들 싫어해 괴물로 키웠다" 초등생들에 막말 퍼부은 교사 檢송치

아이뉴스24 2022-12-06 17:08:23

3줄요약

[아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초등학생들에게 폭언을 퍼부은 경남의 한 초등학교 교사가 검찰에 송치됐다.

6일 경찰에 따르면 경남경찰청은 아동복지법 위반 등 혐의로 도내 한 초등학교 1학년 담임 교사였던 A씨를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다.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행으로 수도권 학교 수업이 전면 원격수업으로 전환된 가운데 지난 2021년 7월14일 서울의 한 초등학교 학생들이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기사와 무관한 사진.(사진공동취재단) [사진=김성진 기자]

A씨는 지난 10월 두 차례에 걸쳐 5학년 학생 12명에게 폭언 등을 해 정서적으로 학대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A씨는 청소 지도를 하다가 5학년 학생들을 향해 "부모는 너를 싫어해서 괴물로 키우는 것이다" "돼지보다 못하다" "1학년보다 공부 못하는 XX들" "1학년들에게 형님이라 불러라" "너희들에게 개XX라고 한 이유는 요즘 개가 사람보다 잘 대접 받고 있기 때문" 등이라고 폭언을 쏟아낸 것으로 전해졌다.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행으로 수도권 학교 수업이 전면 원격수업으로 전환된 가운데 지난 2021년 7월14일 서울의 한 초등학교 5학년 담임 선생님이 학생들과 원격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기사와 무관한 사진. [사진=김성진 기자]

이에 피해 학생들 일부는 조퇴하거나, 같은 달 24일 5학년 학생 전원이 등교를 거부하는 사태가 벌어지면서 논란이 일었다.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교육당국은 A씨를 직위해제하고 아동학대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다.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2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