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도녀2' 최시원 "시즌1 속 프러포즈 신 만회하고 싶어 시즌2 참여"

'술도녀2' 최시원 "시즌1 속 프러포즈 신 만회하고 싶어 시즌2 참여"

pickcon 2022-12-06 16:21:06 신고

3줄요약
사진: 티빙 제공

최시원이 시즌2에 출연해야만 했던 이유를 전했다.

6일 오후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려 박수원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 최시원이 참석했다.

'술꾼도시여자들2'는 하루 끝의 술 한 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

이날 '강북구' 역의 최시원이 시즌제에 나서는 소감을 전했다. 최시원은 "시즌제를 하면서 도전이구나 싶었다. 시즌2 첫 촬영 때 연기적인 부분에서는 마치 어제 한 것처럼 이미 편햇다"며 "시즌1이 미숙하고 좌충우돌하는 이야기였다면 시즌2는 좀 더 확고해진 것 같다. 우리가 모르고 지나갔던 부분들이 하나의 퍼즐처럼 맞춰지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개인적으로 시즌1 말미에 프러포즈 부분을 만회하고 싶었다. 남자로서 나오면 안되는 단어가 (입 밖으로) 나왔었기 때문에 시즌2를 한다면 이것부터 봉합을 좀 해야겠다는 게 개인적인 바람이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는 오는 9일(금) 티빙에서 공개된다.

[이슈PICK] '나는솔로' 11기 순자, 크롭티에 드러난 완벽 S라인…매력이 몇 개야?

[이슈PICK] 30살에 19살 임신시킨 연상 남편, 장인어른과 진솔한 대화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