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엄프엑스, 더 샌드박스 랜드세일 오픈 기념 에어드랍 이벤트 오픈

트라이엄프엑스, 더 샌드박스 랜드세일 오픈 기념 에어드랍 이벤트 오픈

코인리더스 2022-12-06 16:21:00 신고

크로스체인 탈중앙 플랫폼 개발사 트라이엄프엑스(TriumphX)가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더샌드박스(The Sandbox)의 1X1 LAND를 에어드랍하는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더 샌드박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보유한 트라이엄프엑스의 6X6 랜드가 12월 케이버스 랜드 세일(K-verse LAND Sale) 일정에 맞추어 공개되면서 이를 기념하기 위해 오픈한 이벤트이다.

케이버스 랜드 세일은 더 샌드박스의 한국 파트너 중 엄선된 파트너의 랜드 위치와 프로젝트를 공개하고 그 주변 랜드를 프리미엄으로 판매하는 이벤트이다. 이번 랜드 세일은 12월 9일 00:00(KST)부터 12일 12:00(KST)까지 청약 기간을 가지며 12월 13일 20:00(KST) 당첨자 발표를 통해 선택된 청약자만이 12월 13일 21:00(KST)부터 14일 21:00(KST)까지 사전구매가 가능하다. 당첨자 미구입 물량과 옥션 물량에 대해서는 이 후 오픈시(OpenSea)에서 24시간 동안 옥션을 진행한다. 옥션까지 완료되어야 이번 케이버스의 모든 일정이 종료된다.

랜드 공개와 함께 선보일 트라이엄프엑스의 첫 메타버스 프로젝트는 메타버스 콘텐츠 기업 와이그램(대표 전유혁)과 VR·AR 메타버스 기술 기업 위치스(대표 고미아)와 함께 제작 중인 아이러브캐릭터(I LOVE KARACTER)로 뿌까, 몰랑, 에그박사 등 다양한 분야의 한국 캐릭터 IP를 모아 메타버스 모델로 진출시키는 메타버스 모델 에이전시 프로젝트이다. 국내 최대 규모의 매거진 아이러브캐릭터(I LOVE CHARACTER)를 운영하는 아에이오우 디자인(최영균 소장)이 홍보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어 유명 캐릭터 IP 사업자들이 최근 대거 합류하고 있다.

트라이엄프엑스는 케이버스 랜드 세일을 기념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샌드박스에 신규 회원가입을 하고, 트라이엄프엑스의 커뮤니티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트라이엄프엑스가 보유한 랜드 주변의 1X1 LAND를 에어드랍해준다. 이벤트는 12월 15일 23:00(KST)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트라이엄프엑스 공식 트위터 및 텔레그램에 공지된다.

Copyright ⓒ 코인리더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