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위치', 극과 극 캐릭터 영상 공개

영화 '스위치', 극과 극 캐릭터 영상 공개

문화저널코리아 2022-12-06 15:59:20

3줄요약
 영화 '스위치'

 

문화저널코리아 김영일 기자 | 하룻밤 사이에 인생이 180도 뒤집어진다는 기상천외한 설정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스위치'가 극과 극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스위치'가 권상우, 오정세, 이민정의 1인 2색 캐릭터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각종 시상식을 접수한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불성실한 태도와 제멋대로인 성격으로 주변 사람을 괴롭히는 안하무인 톱스타 ‘박강’(권상우). 하루아침에 난이도 극상의 쌍둥이 남매 아빠이자 통장 잔고 바닥인 무명배우가 된 ‘박강’은 생계를 위해 어쩔 수 없이 자신과 뒤바뀐 인생을 살고 있는 톱스타 ‘조윤’(오정세)의 제안으로 그의 매니저 일을 맡게 된다.

 

코미디, 액션, 드라마, 멜로까지 모든 장르를 섭렵한 ‘다 되는 배우’ 권상우가 웃픈 상황에 처한 남자의 심경을 친근하고 실감 나게 그리며 권상우표 생활연기의 진수를 발휘한다.

 

연기를 함께 시작했지만 지금은 자신의 고용주인 ‘박강’의 매니저로 일하고 있는 ‘조윤’은 오늘도 사고뭉치, 스캔들 메이커 ‘박강’의 뒤처리로 고생이 이만저만 아니다. 뒤바뀐 세상 속 영화계를 평정한 천만배우이자 얼굴 빼고 모든 것을 다 가진 톱스타가 된 ‘조윤’은 마음 한 켠이 늘 허전해 금방 사랑에 빠지고 매번 운명의 상대에게 아낌없이 모든 걸 쏟아붓는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탁월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 오정세가 짠내 폭발 매니저와 치명적인 톱스타를 오가는 능청스러운 연기로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10년 전 ‘박강’과 헤어진 후 아티스트로서 성공을 거둔 ‘수현’(이민정). 전시회를 앞두고 한국을 찾은 그녀 앞에 자꾸만 ‘박강’과의 추억이 아른거린다. 뒤바뀐 세상에서 결혼 10년 차 ‘박강’의 아내이자 미술 강사로 일하고 있는 ‘수현’은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가운데에서도 어려운 집안 살림을 위해 투잡도 불사하며 막강한 생활력을 발휘한다.

 

다채로운 매력과 안정적인 연기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이민정이 첫사랑의 추억을 소환하는 한편, 현실 아내의 털털하고 소탈한 모습으로 전혀 다른 반전 매력을 발산해 기대를 모은다.

 

권상우, 오정세, 이민정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캐릭터 영상을 공개하며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영화 '스위치'는 내년 1월 4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문화저널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