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코인 IMPT, 12월 11일 사전판매 종료 후 상장 확정

친환경 코인 IMPT, 12월 11일 사전판매 종료 후 상장 확정

코인리더스 2022-12-06 15:22:24 신고



ESG경영의 중요성이 갈수록 강조됨에 따라 탄소 중립이 기업들의 큰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임팩트 프로젝트(IMPT)는 탄소 배출권 거래 제도와 블록체인 기술을 융합한 친환경 가상화폐 프로젝트다. 이는 블록체인 기술로 기업과 소비자 모두 친환경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지금까지 탄소 배출권 시장은 국가의 통제 하에 제한된 일부 기업만 거래에 참여할 수 있었다. 시장 참여자도 적고 거래의 투명성도 확보할 수 없었다. 하지만 IMPT 플랫폼에서는 일반인도 탄소 배출권을 직접 구매하고 거래하며 탄소 발자국을 줄일 수 있다.

IMPT는 탄소 배출권을 대체불가토큰(NFT) 형태로 제공해 거래의 투명성을 확보한다. 개인도 탄소 배출권 거래에 참여할 수 있어 시장의 활성화와 효율성 증대를 기대할 수 있다. 플랫폼은 네이티브 토큰 IMPT로 구동된다.

IMPT는 현재 2만5000개가 넘는 회사와 제휴 관계를 맺고 있다. 제휴사에는 삼성, 넷플릭스, 아마존, 애플과 같은 세계적 기업이 다수 참여한다. 이들은 IMPT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 제품을 판매한다. 유명 글로벌 기업들이 IMPT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이유는 기업의 ESG 경영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 때문이다.

덕분에 소비자는 IMPT 플랫폼에서 제휴기업의 제품을 구매하고 캐시백으로 IMPT 토큰을 받을 수 있으며, 이 토큰은 탄소 배출권으로 교환 가능하다.



IMPT 토큰
은 현재 사전판매가 진행되고 있지만, 12월 중으로 종료 후 거래소에 상장될 예정이다. 개발진은 올해 안에 사전판매를 마감하고 기업과 소비자가 탄소 배출에 참여할 기회를 보다 빠르게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따라서 사전 판매는 12월 11일에 공식적으로 종료된다. 토큰 구매자는 12월 12일부터 IMPT 공식 웹사이트에서 토큰 수령이 가능하며, 토큰은 14일부터 거래소에 상장되어 공식적으로 거래가 가능해진다.

현재 IMPT 토큰의 상장이 확정된 거래소는 3곳으로 12월 14일 유니스왑에 먼저 상장된 후 곧 엘뱅크(LBank), 체인질리 프로(Changelly Pro)에서도 거래가 가능해질 예정이다.

IMPT 토큰의 사전판매는 현재 2단계가 진행되고 있으며 토큰은 0.023 USDT에 판매되고 있다. 현재까지 사전 판매로 모은 투자금은 1,430만달러에 달한다. 상장 예정일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지금이 친환경 토큰을 저가에 매수할 마지막 기회이다.

IMPT 사전판매 페이지

Copyright ⓒ 코인리더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