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스 챠밍' 백설공주→ 잠자는 숲 속의 공주까지, 세상 모든 공주를 사로 잡았다··· 티저 예고편 대공개

'프린스 챠밍' 백설공주→ 잠자는 숲 속의 공주까지, 세상 모든 공주를 사로 잡았다··· 티저 예고편 대공개

비하인드 2022-12-06 14:48:25 신고

3줄요약
사진= 와이드릴리즈㈜ 제공 사진= 와이드릴리즈㈜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2023년 1월 개봉을 앞둔 '슈렉' 제작진의 상상초월 반전동화 '프린스 챠밍'이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모든 동화 속 백마 탄 왕자이자, 백설공주와 신데렐라, 잠자는 숲 속의 공주까지 위험에서 구해낸 인물이 바로 ‘챠밍 왕자’라는 기존 동화의 원작을 비틀어 재해석한, 기발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판타지 매직버스터 애니메이션이다.

사진= 와이드릴리즈㈜ 제공 사진= 와이드릴리즈㈜ 제공

'슈렉' 시리즈에서 슈렉의 귀여운 매력과 덩치에 밀려 피오나 공주를 빼앗긴, 찌질하고 불운한 마마보이 캐릭터인 ‘백마 탄 왕자’ 프린스 챠밍이 마치 설욕이라도 하듯 세상의 모든 공주들의 사랑을 받는 매력 만점의 진짜 주인공으로 변신한 것이 바로 '프린스 챠밍' 탄생의 비하인드 스토리. 하지만 기쁨은 잠시, 어둠의 마법인 ‘매력 저주’에 걸려 바람둥이 나쁜 남자가 되어버린 챠밍 왕자는 동화 역사상 최대의 스캔들을 일으키며 급기야는 21살 생일이 되던 해, 저주를 풀기 위해 진정한 사랑을 찾아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2023년 1월 개봉에 앞서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물레 바늘에 찔려 잠들었던 잠자는 숲 속의 공주와, 유리구두를 잃어버린 신데렐라, 독사과를 먹은 백설공주까지 모두 구해낸 매력적인 챠밍 왕자의 소개로 시작된다. 치명적인 살인미소를 장착한 매력적인 왕자이자 모든 공주가 동시에 반한 최고의 챠밍 왕자로 인해 우리가 알던 동화 속 스토리가 꼬이면서 실제 영화 속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과연 ‘매력저주’에 걸린 챠밍 왕자, 진정한 사랑의 주인공은 공주들 가운데 누가 차지할 것인가? 아니면 모험에서 또 다른 진정한 사랑의 주인공이 새롭게 탄생할 것인가?

'슈렉'과 '미니언즈', '아담스 패밀리', '마이펫의 이중생활'의 실력파 애니메이터들이 대거 참여해 지금껏 보지 못했던 화려한 CG와 뛰어난 세계적인 뮤지션들의 탁월한 음악으로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매지컬 판타지 애니메이션 '프린스 챠밍'.

'슈렉' 제작진의 상상초월 반전동화 '프린스 챠밍'은 2023년 1월에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사진= 와이드릴리즈㈜ 제공]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