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디너리매직 추천 '아이가 더 즐거운 크리스마스'

올디너리매직 추천 '아이가 더 즐거운 크리스마스'

리드맘 2022-12-06 09:50:15 신고

[2022년 12월 6일] - 아이가 더욱 즐거운 크리스마스 선물로 특별한 추억을 쌓아보자. 

발달 육아 전문 스타트업 올디너리매직이 12월을 맞아 '피카비 빌리지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이고,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올디너리매직이 12월을 맞아 '피카비 빌리지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이고,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올디너리매직
△올디너리매직이 12월을 맞아 '피카비 빌리지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이고,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올디너리매직

 

올디너리매직은 영유아들이 크리스마스 시즌에 얽힌 이야기를 놀이로 직접 경험하며 양육자와 함께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기획했다. 월령별 맞춤 놀잇감인 기존 '피카비 플레이키트' 외 별도 시즌 에디션을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

피카비 빌리지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물씬 담아낸 동시에 이를 표현하는 색깔과 상징 등을 영유아가 이해하기 쉬운 놀잇감으로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 아이들이 크리스마스에 대한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장식적 부분보다는 놀이 본연의 기능에 집중한 제품을 만드는 데 주안점을 뒀다.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온라인 가이드를 제공, 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돕는 것도 특징이다.

이번 에디션은 트리, 루돌프, 눈사람, 썰매, 눈 덮인 집 등 모형 조각으로 크리스마스를 맞은 마을을 꾸며보며 놀 수 있도록 구성됐다. 받침대에 조각을 끼우고 빼며 소근육 조절 능력을 높일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모습의 마을을 자유롭게 구성하며 상상력과 창의력도 기를 수 있다. 친환경 원목 놀잇감으로 만 3세 미만 안전인증 및 유럽 CE 인증을 취득한 점도 눈길을 끈다. 직접 따라 해 볼 수 있는 그림카드, 색칠 놀이로 크리스마스 풍경을 표현해 볼 수 있는 도안카드도 포함됐다. 색과 공간에 대한 감각을 기르기 시작하는 0개월 이상부터 간단한 규칙을 이해할 수 있는 유아까지 활용할 수 있다.

고객 반응 역시 긍정적이다. 11월부터 진행된 피카비 빌리지 크리스마스 에디션의 얼리버드 판매 프로모션은 기존 피카비 플레이키트 구매 고객 중 약 50%가 참여할 정도로 인기를 얻었다. 기존 피카비 고객 중 유아 모델을 선발해 진행한 화보 촬영 역시 높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피카비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이 출시 전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았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겨울과 크리스마스' 주제에 활용 가능한 교구로 다수의 어린이집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등 현장 전문가들 역시 제품을 긍정적으로 주목하기도 했다고 올디너리매직 측은 강조했다. 

허청아 올디너리매직 대표는 “0개월부터 크리스마스의 개념을 배우기 시작하는 유아까지 다양한 연령의 아이들이 발달별 놀이를 통해 올 연말 더욱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이번 에디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피카비 플레이키트’ 외 다양한 단품 및 시즌 상품을 통해 양육자와 아이가 함께 하는 순간들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카비 빌리지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피카비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 피카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힐링 육아 에세이, 공감언론 리드맘/ 보도자료 press@leadmom.com

 

Copyright ⓒ 리드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