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균 알스퀘어 대표, SW산업 대통령 표창 수상

이용균 알스퀘어 대표, SW산업 대통령 표창 수상

아주경제 2022-12-06 09:40:31

[사진=상업용 부동산 데이터 전문 기업 알스퀘어는 이용균 대표가 국내 소프트웨어(SW) 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6일 밝혔다. 알스퀘어]

이용균 알스퀘어 대표가 우리나라 소프트웨어(SW) 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알스퀘어는 지난 5일 개최한 '제23회 SW 산업인의 날'에서 이 대표가 '2022년 소프트웨어 산업 발전 유공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이 대표가 이끄는 알스퀘어는 직접, 전수조사로 확보한 국내외 빌딩 30만 개를 데이터베이스(DB)로 구축, IT와의 융합을 통해 상업용 부동산 시장의 정보 비대칭을 해결하고, 새로운 SW 시장을 개척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알스퀘어는 국내외 상업용 부동산 빌딩 30만 개의 데이터베이스(DB)를 토대로 데이터 애널리틱스와 오피스∙리테일(상업시설)∙물류센터 임대차 중개와 매입∙매각 자문, 부동산 자산관리(PM), 인테리어∙리모델링 등을 서비스 중이다.
 
최근에는 국내를 넘어 베트남과 싱가포르에 진출해 해외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연내 태국과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주요 동남아 국가 상업용 부동산 데이터 전수조사도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용균 대표는 "국내 대표 프롭테크(부동산 산업에 기술을 결합) 스타트업으로서, 회사 구성원들을 대신해 SW산업 유공자 대통령 표창이란 뜻깊은 성과를 인정받게 돼 영광"이라며 "알스퀘어가 보유한 독보적인 데이터와 IT를 결합해 한층 고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