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는 내가!…키자니아 이벤트 풍성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는 내가!…키자니아 이벤트 풍성

리드맘 2022-12-06 09:36:45 신고

[2022년 12월 6일] - 키자니아 서울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키자니아 서울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키자니아
△키자니아 서울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키자니아

 

크리스마스를 맞아 트리를 예쁘게 꾸밀 수 있는 오너먼트가 필요하다면 키자니아 서울의 이벤트 존을 찾으면 된다. 오는 14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친환경 오너먼트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재활용품을 오너먼트로 재탄생시켜 만드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하는 의미 있는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다.

오너먼트를 걸 수 있는 크리스마스트리 만들기 체험까지 한다면 금상첨화. '플라워 아틀리에' 체험관에서 19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트리 만들기 체험은 생화 트리에 여러 장식과 오너먼트를 더해 꾸미는 재미가 쏠쏠할 것이다.   

직업 체험과 더불어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따뜻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연말까지 '음료수 공장'과 '비타민 연구소' 체험 시 제공되는 넥태그와 스티커에 이름을 적어 특별 제공품과 함께 선물할 수 있다.

또한 12월 한 달간 '뷰티살롱'에 준비된 레드와 골드 컬러 매니큐어는 아이들의 손톱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이 밖에 '광고 회사'에서는 도전! 크리스마스 광고 모델, '라디오 스튜디오'에서는 추억 가득 겨울 이야기 등 12월에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돼 재미를 더한다. 

키자니아 관계자는 “한 해 동안 키자니아를 사랑해 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12월 한 달 동안 여러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키자니아에서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따뜻한 새해를 맞이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힐링 육아 에세이, 공감언론 리드맘/ 보도자료 press@leadmom.com

 

Copyright ⓒ 리드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