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구스, LA 패션위크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 공식 후원

크라운구스, LA 패션위크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 공식 후원

웨딩21뉴스 2022-12-05 17:00:00 신고

글로벌 럭셔리 신혼 혼수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LA 패션위크 기간 동안 열린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했다.
 

사진 :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 X 크라운구스 사진 :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 X 크라운구스
사진 :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 X 크라운구스 사진 :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 X 크라운구스
사진 :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 X 크라운구스 사진 :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 X 크라운구스
사진 :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 X 크라운구스 사진 :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 X 크라운구스
사진 :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 X 크라운구스 사진 :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 X 크라운구스

세계 영화 산업을 이끌어 가는 미국 할리우드에서 개최된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는 매년 두바이와 홍콩, 런던에서 진행되고 있는 글로벌 비즈니스 이벤트로서 인기 미디어 그룹 24패션TV와 프랑스 패션 매거진 MALVIE가 공식 파트너사로 함께하고 있다.

전 세계에서 모인 디자이너들이 혁신적 기술과 소재로 다채로운 시즌 컬렉션을 선보이는 패션쇼는 런웨이 무대 위 유명 가수들의 공연이 어우러져 즐거움을 더하고 있으며,

역대 헤드라이너는 미국 국민 오디션 프로그램인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 출연해 인기를 끌고 있는 BONAVEGA외에 토리 케이, 낙키아 골드 등이 있다.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를 공식 후원한 글로벌 호텔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이번 행사에 직접 참가해 전 세계의 철학적 가치를 담아 구축한 예술 세계를 공유함과 동시에 업계 관계자들과 패션 및 패브릭 시장에 관한 심도 있는 견해를 나누었다.

크라운구스는 이날 글로벌 앰배서더들과 함께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최상의 숙면을 선사하는 수면안대인 ‘오네릭 구스다운 슬립 마스크’와 걸그룹 2NE1 출신 멤버 산다라박이 착용해 신드롬을 일으킨 수면양말 ‘멜로우 구스다운 부츠’, 클래식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하며

국내 드라마에서 지속적으로 등장하고 있는 파자마세트 ‘샬루트 파자마’ 등으로 구성된 럭셔리 홈웨어 아이템들을 공개해 행사에 참석한 패션 업계 관계자 및 베벌리힐스에 거주 중인 상위 0.01% 고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글로벌 구스토퍼 매트리스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할리우드의 역사적인 랜드마크 중 한 곳이자 1964년 비틀즈의 첫 웨스트 코스트 공연이 열렸던 아발론 할리우드에서 진행된 루미네리오 발레 갈라쇼를 공식 후원했다.

미국 국무부로부터 해외 문화 대사로 선정돼 전 세계에서 강한 영향력을 행사 중인 루미네리오 발레단은 고전 발레와 현대 발레를 엮어 독특하고도 우아한 안무와 장르를 넘나드는 화려한 연출이 특징이다.

루미네리오 발레단의 2022년 특별 갈라쇼 <MASQUERADE MACABRE>에서 포착된 명품 겨울 구스다운 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공연이 끝난 뒤 감각적인 디자인의 호텔 컬렉션으로 관객의 환호 속에서 마지막을 장식했다. 

한편, 럭셔리 호텔침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이탈리아-미국 서부 상공회의소 주최로 열린 이탈리안 엑설런스 갈라 어워드 2022를 후원했다는 소식에 리빙 업계가 들썩이고 있다.

카사 아르투시 소속 유명 셰프들의 우아한 만찬이 준비된 럭셔리 파티의 끝에는 전 세계에서 활동하며 큰 공헌을 남긴 이탈리아인들을 위한 시상식이 준비되었다.

고위 공직자 및 글로벌 기업 CEO, 할리우드 배우 등 상류층 고객들이 다수 모인 가운데 크라운구스는 부드러운 감촉과 풍성한 볼륨감의 호텔수건 ‘두 타월’과 인터컨티넨탈 호텔 등 럭셔리 5성급 호텔 스위트룸에서 사용 중인 실내슬리퍼 ‘백리스 슬리퍼’와 같은 고품격 컬렉션을 선보였다.

하이엔드 호텔 구스베개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EQUIPHOTEL PARIS 2022에 등장해 화제가 되었다.

EQUIPHOTEL PARIS는 140여 개국 1,200여 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가해 식품, 디자인, 웰빙, 기술 총 4가지의 주요 테마를 중심으로 호텔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유럽 최대의 호텔 산업 박람회다.

현존하는 최고의 침구 충전재이자 영국 로열패밀리가 사용하고 있는 아이더다운이 들어간 이불솜 및 정교한 자수 디테일이 특징인 160수 커버로 그랜드 머큐어, SK핀크스, 힐튼, 메리어트,

포시즌스 호텔 등 럭셔리 5성급 호텔 스위트룸을 완성한 크라운구스의 베딩 컬렉션은 행사장을 찾은 호텔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글로벌 럭셔리 예단 혼수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 참가 소식, LA 패션위크, 루미네리오 발레 갈라쇼 공식 후원, 크라운구스와 함께한 이탈리안 엑설런스 갈라 어워드 2022, 인터컨티넨탈 호텔, 포시즌스, 힐튼, 그랜드 머큐어, 메리어트 호텔, 배스로브, 두 타월,

수면양말과 안대, 잠옷, 파자마세트, 실내슬리퍼, 호텔 컬렉션, 호텔침구, 호텔이불, 구스다운이불, 구스이불, 여름이불, 겨울이불, 간절기이불, 사계절이불, 혼수이불, 예단이불,

신혼이불, 구스베개, 호텔베개, 구스토퍼, 토퍼 매트리스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의 청담 부티크 및 베벌리 힐스 & LA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