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아니야?"...조규성 여자친구로 지목 된 여성의 소름돋는 정체(+나이)

"제니 아니야?"...조규성 여자친구로 지목 된 여성의 소름돋는 정체(+나이)

살구뉴스 2022-11-30 15:36:21 신고

3줄요약
 
조규성 인스타그램 /지민주 인스타그램 조규성 인스타그램 /지민주 인스타그램

조규성(24·전북)에게 여자친구가 있는지, 있다면 누구인지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그와 열애 의혹을 받고 있는 모델 지민주에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2022년 11월 28일 조규성은 카타르 알라이얀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카타르 월드컵 한국과 가나의 2차전에서 한국 월드컵 출전 사상 처음으로 멀티 골(한 경기 2골)을 터뜨리면서 국민 스타가 됐습니다.

잘생긴 얼굴에 모델을 떠올리게 하는 훤칠한 키(189㎝)가 돋보이는 조규성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축구팬들은 그에게 여자친구가 있는지에 큰 관심을 쏟고 있습니다.

유튜브 '그분이 알고싶다' 유튜브 '그분이 알고싶다'

조규성에게 여자친구가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다만 모델 지민주가 조규성 여자친구가 아니냐는 말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나옵니다.

 

지민주는 2003년생으로 올해 나이 20세로 1998년생으로 올해 25세인 조규성과는 5살의 나이 차이가 납니다. 블랙핑크 멤버 제니를 닮았다는 말을 듣는 모델입니다.

지민주 인스타그램 지민주 인스타그램

누리꾼들이 이처럼 추측하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인스타그램에서 서로 ‘맞팔’을 하고 있는 점으로 미뤄 조규성과 지민주가 사귀는 게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습니다. 9번은 조규성의 대표팀 등번호입니다.

 

추가로 지민주가 축구 경기장에서 등번호 9번이 적힌 유니폼을 입고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진을 올린 적이 있다는 말도 나옵니다.

이러한 근거로 일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미 지민주를 조규성의 여자친구로 확정짓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다른 누리꾼들은 "이런 근거로 사귀는 거면, 여자친구가 몇명이냐.. 지민주가 조규성 여친이 맞는 것이냐"라고 의문을 표했습니다.

지민주 인스타그램 지민주 인스타그램

지민주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조규성 여친이 맞다면 진짜 선남선녀다" "너무 잘 어울린다" "조규성은 다 가진 남자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조규성과 지민주는 둘의 관계에 대해 어떤 입장도 밝히지 않았습니다. 이 때문에 둘이 어떤 사이인지에 대한 누리꾼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얼굴천재’ 조규성, 멀티골에 150만 팔로워...‘월드컵 스타’

 
연합뉴스 연합뉴스

1995년생 올해 나이 25세인 조규성은 2022 카타드 월드컵에서 맹활약 중입니다.   1차전 우루과이전에서도 후반전 교체로 들어와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주었고 2차전 가나전에는 아예 선발로 출전, 멀티골을 기록하며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2022년 11월 24일 카타르 월드컵 조별 리그 1차전 우루과이전에서 교체로 출전한 직후부터 외모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는데, 경기 이후 팔로워가 약 2만 명에서 75만 명 이상으로 크게 증가했고, 조별 리그 2차전이었던 가나전에서의 멀티골 이후로 팔로워가 150만 명 이상으로 다시 급등하며 손흥민(870만)에 이은 대한민국 현역 축구 선수 인스타그램 팔로워 랭킹 2위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조규성 인스타그램 조규성 인스타그램

월드컵 기간에 얻은 인지도로 정승원(66.1만), 김민재(64.3만) 등 본래 유명했던 젊은 선수들을 모두 제쳐버렸습니다. 대한민국의 카타르 월드컵 첫 경기라 국내에서 41%의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주목도가 매우 높은 상태에서 비주얼 쇼크를 보여주며 등장하였으니 필연적인 귀결입니다. 특히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훨씬 더 많은 사람이 주목하고 있는 듯 합니다.

조규성 인스타그램 조규성 인스타그램

SNS 게시판에 상당한 관심을 표하는 코멘트들이 많은데 일부는 낯뜨거운 표현을 한 내용도 있습니다. 현재 그의 게시물에는 영어, 일본어 등 각국의 팬들이 댓글을 달며 좋아요를 누르고 있습니다

특히 일본에서 그의 인기가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한국 9번 선수 누구야", 9번 엄청 잘생겼네" ,"제발 만나줘"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