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드비 ‘물염색’, 배우 김혜수 신규 모델로 선정

씨드비 ‘물염색’, 배우 김혜수 신규 모델로 선정

메디먼트뉴스 2022-11-28 22:55:00 신고

3줄요약
씨드비의 ‘물염색’의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혜수

[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물염색 원조 브랜드 씨드비가 ‘물염색’의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혜수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씨드비는 김혜수는 세련되고 건강한 이미지를 유지해온 자타 공인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다. 그녀의 이미지가 브랜드와 추구하는 방향이 잘 맞아 모델로 발탁했다며 김혜수와 씨드비 ‘물염색’의 만남은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혜수는 최근 tvn 토일드라마 ‘슈룹’에서 주인공 화령으로 독보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전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다. 25일에는 제43회 청룡영화상 시상식 MC로 무대에 올라 다시 한번 인기를 확인했다.

김혜수와 함께한 이번 씨드비 ‘물염색’ TV CF 영상도 그녀의 당당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그대로 담아 ‘물염색이 되다’란 제품의 특징을 잘 표현했다.

씨드비 물염색은 화학 2제(산화제) 없이 물과 허브 컬러 파우더만 섞어 완성하는 염색약으로, 씨드비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통해 만들어진 초간단 새치 커버 염색약이다. 누적 판매량 1700만 개를 기록하며, ‘물염색’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패키지로 새 단장했다.

새롭게 선보인 물염색 패키지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으며 심플하고 모던한 새 BI(브랜드 로고)를 적용해 프리미엄 물염색 브랜드의 의지를 담아냈다.

씨드비 물염색은 인기 컬러인 △미디엄 브라운 △다크 브라운 컬러부터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나머지 컬러인 △와인 브라운 △내추럴 블랙은 2023년 1월 출시할 예정이다. 이지 쉐이커까지 들어 있어 가루 뭉침 없이 고르게 잘 섞이기에 초보자도 쉽게 셀프로 염색할 수 있다.

씨드비 물염색은 두피 강화 성분인 비오틴과 블랙푸드 성분 등 36가지 자연 유래 파우더 성분이 함유돼 있어 두피 자극과 눈시림, 머릿결 손상까지 최소화 되도록 개발됐다. 또한 두피 및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 등 피부 관련 테스트와 이외 다른 13가지 임상 테스트까지 모두 완료했다. 식약처 고시 기준 적합까지 마쳐 안전성을 입증했다. 제품의 혼합 성분 및 제조 과정 등에 대한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한국비건인증원이 부여한 ‘국내 비건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씨드비 물염색은 공식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과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