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소송 해결되면 암호화폐 약세장 벗어난다"...XRP 0.40달러 하회

"리플 소송 해결되면 암호화폐 약세장 벗어난다"...XRP 0.40달러 하회

코인리더스 2022-11-28 21:44:00 신고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전문 리크루팅 업체 크립토캐피털벤처(Crypto Capital Venture)의 창업자인 댄 감바르델로(Dan Gambardello)가 "리플(Ripple)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의 '미등록 증권 판매' 소송에서 리플의 승소는 암호화폐 업계 전반에 기념비적인 사건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28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유투데이에 따르면, 감바르델로는 이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같이 밝히면서, "리플의 승소는 암호화폐 베어마켓(약세장)의 바닥을 끝내는 결정적인 사건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암호화폐 매체 코인게이프에 따르면 미 변호사 프레드 리스폴리(Fred Rispoli)가 "SEC와 리플 양측이 오는 12월 5일까지 법원에 소송 답변서를 제출하게 될 것이다. 다만 이는 답변서 전문이 아니라 편집된 요약본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날 힌먼 연설 자료가 공개될 가능성도 있다"고 덧붙였다.

블록체인 기반의 해외송금 플랫폼 리플(Ripple)의 고유 토큰 XRP는 28일(한국시간) 오후 9시 40분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0.38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이는 24시간 전 대비 6.39% 하락한 가격이다. 시가총액 7위 암호화폐 XRP는 지난 7일간 9.04% 올랐다.

Copyright ⓒ 코인리더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