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가 어디서든 먹는 음식? "일할 때 집에서도 먹어"

제니가 어디서든 먹는 음식? "일할 때 집에서도 먹어"

트렌드경제신문 2022-11-27 20:43:54

3줄요약
엘르 유튜브
엘르 유튜브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밝혔다.

최근 엘르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제니의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서 제니는 하얀색의 민소매 의상에 양갈래 머리를 하고 힙한 분위기를 내뿜었다.

제니는 자신이 장 강하다고 느낄 때에 대해 "블랙핑크로 활동할 때 가장 파워풀하다"라면서 "옆에 멤버들이 함께 있고 우리가 사랑하는 일을 할 때, 무대 위에서 공연하고 팬들과 소통할 때"라고 설명했다.

이어 자신에게 가장 힘이 되는 존재로 엄마를 꼽았다. 그녀는 "1위는 당연히 엄마다. 그 다음은 멤버들이다. 서로 격려해주고 무슨 일을 하든 항상 응원해준다"고 이야기했다.

그녀의 최애(가장 좋아하는) 음식도 공개됐다. 제니의 호리호리 몸매는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꼽히고 있다.

그녀는 "누룽지다. 어디를 가든 제 가방에 누룽지를 가지고 다닌다. 그래서 돌아다니면서, 일할 때, 집에서도 먹을 수 있다"면서 "거의 맨날 가방에 엄청 많이 가지고 다닌다"고 고백했다.

마지막으로 제니는 사람들이 모르는 자신의 모습에 대해 "영어를 할 때나 인터뷰할 때 정말 수줍음을 많이 탄다. 사람들은 제가 속으로 얼마나 긴장하고 있는지 모른다. 그렇지만 쿨하게 행동하려고 한다"고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한편 제니는 활동 중에는 짠 음식을 절대 먹지 않는다고 과거에 밝힌 바 있다. 

지난 2018년 SBS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제니는 몸매 비결에 대해 "짠 음식은 안 먹으려 노력한다. 활동 전에 요가나 필라테스를 하면서 꾸준히 운동한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트렌드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2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